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1박2일 주원주스 저도 쇠소깍휴게소에서 먹었지용ㅋㅋ

반응형

 

 

 

제주도쇠소깍 관광했었거든요

쇠소깍에 투명카약도 있고 길도

예쁘게 꾸며놔서 걷고 바닷가도 구경하고

참 좋았는뎅ㅋㅋ 다시 돌아가는 길에 쇠소깍휴게소에

들러서 구경도 좀 해봤어요

 

 

쇠소깍휴게소 앞에 손님들이 많이

서서 구경하시길래 저도 뭐가

있는지 궁금해서 들어갔었지요 뭐 ㅋㅋㅋㅋ

 

 

딱히 별건 없었지만 쇠소깍휴게소가

이 근처에 있는 가게들 보다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

그래서 사람이 많았나봐요 게다가 물건도 많고

다 맛있게 생겼었어요 ㅋ

 

 

저도 하나 구입하려고 안으로

들어와서 구경해봤는데 이렇게

택배로도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지금은 효돈감귤과 황금향이

나오는 시기라고 하네요 ^^)/

워낙 값이 저렴해서 저도 하나 구입했답니다.

 

 

 

짜잔 ㅋㅋ 택배로 주문하고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받아봤어요 ㅋ

처음엔 왜이렇게 멍들었나 싶었는데

 노랗게 하려고 약물처리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에서는 약물처리 없이 싱싱하게 하기 때문이였어요

 

 

 

살짝 멍든 부분이 있지만

당도나 맛은 다른 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들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단냄새부터 확~~ 올라오는것이 굿ㅋ

 

 

 

쇠소깍휴게소가 3대가 하는 과일농장이래요~

그래서 바로 직판으로 판매되서

가격이 싸고 좋은 제품이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

이것이 다 멍들어 보이지만 다 싱싱하다는거 ㅋ

 

 

 

황금향 맨날 이렇게 야금야금

먹고 있어요 껍질이 얇아서

잘 벗겨지구요 ㅋㅋ

 

 

 

테우카약 선착장 바로 앞에 있는 쇠소깍휴게소가

가격도 제일 저렴하구 ㅋㅋㅋ

주차도 가능해서 편리하더라구요 ㅋㅋ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효동 995 번지인데

전화번호는 064-767-0756, 064-732-1402, 팩스)064-732-1403 였구요^^

영업시간은 오전8시 ~ 저녁7시랍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곳에서 직접만든 천혜향주스랑 도넛도 판매되고

있었는데 저도 그때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지는거 있죠

전 제주도 지지난주쯤 다녀왔는데 1박2일 주원주스 는 지난주에

나오더라구요 1박2일 주원주스 보면서 어 나도 저거 마셨는데~ 했죠 ㅋㅋ

1박2일 주원주스 쇠소깍휴게소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기회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ㅋㅋ

1박2일 주원주스가 괜히 맛있다는게 아니더라구요 ㅋㅋ

 

 

1박2일 주원주스는 천혜향 주스인데요 ㅋㅋ

제가 1박2일 주원주스 내가 마셨었다고

주변에 자랑하니까 1박2일 주원주스

진짜 맛있냐고 막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1박2일 주원주스 진짜

맛있었다고 막 말해줬었어요

드셔보신분만 아실꺼예요 ! ㅋㅋ

방송 보고 1박2일 주원주스 궁금하시면

쇠소깍휴게소로 가시면 돼요~

저도 1박2일 주원주스 또 먹고 싶어지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