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해운대맛집] 부산가면 회를 빼먹을 수 없죠~할매횟집

반응형

 

 

부산 여행 다녀왔어요 우하핫

원래 갔다가 대마도 가려했으나 ㅋㅋ

방사능 두려워서 그건 포기 ㅋㅋ

대신 그 돈으로 해운대맛집 다녀왔어요 ㅋㅋ

 

 

이곳은 해운대맛집 으로도 유명한

할매횟집이예요 ㅋ 인터넷에 검색하면

해운대맛집이나 해운대횟집 했을 때

정보자료가 제일 많더라구요 ㅋㅋ

 

 

부산 여행하면서 실시간으로 스마트폰

으로 검색해서 알아보고

찾아간 곳이죠. 캬 세상 좋네요

여행하면서 바로 정보도 찾고 ㅋㅋ

 

 

이제 컴퓨터가 필요없는 듯 ㅋㅋ

친구들이나 저나 부산 간 김에

제대로 먹어보자 해가지고 해운대맛집 할매횟집

찾으거거든요 ㅋㅋ

 

 

해운대맛집 할매횟집에서는

회랑 싱싱한 해물들을 먹는데

와 이건 동네에서 먹는거랑은

맛이 전혀 다르던데요 ㅋㅋ

 

 

 

게다가 해운대맛집 할매횟집은

3대째 내려오는 곳이래요 헐 ㅋㅋ

음식점이 3대째 내려오는거면 진짜

대단한거 아닌가요 ㅋㅋ

 

 

저랑 친구들이 해물 좋아하기도 하고

입맛도 다들 까다로운 편이라서

어지간한 음식점에 높은 만족감~

을 쉽게 나타내지는 않거든요 ㅋㅋ

 

 

그렇데 해운대맛집 할매횟집에서는

스끼다시에서도 다들 만족하고

맛이나 회의 싱싱함 이런 부분에서도

다들 좋아하더라구여 ㅋㅋㅋ

 

 

젓가락이 정말 쉴틈없이

막 움직였던거 같아요 ㅋㅋㅋ

할매횟집에서는 자체 낚시배도 갖고 있어서

직접 잡은 자연산으로 손님상에 바로바로 올라오더라구요

 

 

할매횟집 자체에서 직접 잡아서 그런지

생선이 정말 맛있고 신선하니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싱싱한 회 한번 드셔보시길 ㅋㅋ

 

 

푸짐한 양과 싱싱한 수산물로

가격이 저렴하진 않나요 그러나

가격만큼 만족을 시켜주는 곳이기 때문에

만족스러워요^^

 

 

 

 

 

이건 해운대맛집 할매횟집에서

추가해서 먹었던 매운탕인데요 할머니만의

비법이 있어서 그런지 매운탕 맛이 깊고 맛나더라구요 ㅋㅋ

 

이곳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957-1 로

해운대끝자락 (횟집촌 첫번째집이예요 )

전화번호는 051-746-1018 이구 주차도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연중무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