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판교맛집] 건강해질거 같아요 ㅋㅋㅋ 판교맛집 시골여행에서 식사 후기

반응형

 

 

엄마가 한번 다녀왔는데 맛있다고

저 데리고 주말에 저 데리고 판교맛집 시골여행

함께 찾아왔어요 ㅋㅋ

저보고 딱 제가 좋아할 스타일이라며 ~

 

 

왔는데 엄마랑 약채정식을 주문했거든요

우와 대박 >_<)/

보기만해도 내가 이걸 먹으면

건강해질거 같다 영양이 가득하다

막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돌솥밥은 남자밥 여자밥

이렇게 나뉘더라구요 ㅋㅋ

남자밥에는 남자한테 좋은 한방재료들이

들어가 있구요.

 

 

판교맛집 여자 돌솥밥에는 여자분들한테

좋은 한방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요

신기하지 않나요 ?

센스 기발한거 같음ㅋㅋㅋ

 

 

이힝힝 내가 좋아하는 간장게장도

나와요 이거 막 쪽쪽 빨아가지구

밥이랑 먹으면 완전 맛있음 :)

 

 

일단 음식맛도 좋았지만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하나 같이

맛들이 좋아가지고 하나하나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캬캬

 

 

정말 이렇게 챙겨 먹으려면 1인당 몇만원은

줘야 할 상차림인데요 판교맛집 에서는

정말 저렴저렴 궁금하시면 검색해보시길ㅋㅋㅋ

가격을 여기에 써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못쓰겠네용ㅋㅋ

 

 

판교맛집 시골여행은 뭔가

웰빙 음식점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그런 느낌이 막 왔어요 ㅋㅋ

  

 

반찬에서도 하나같이 다 건강해질거 같은 느낌이

막 오지 않나요? 가격에 비해

반찬갯수도 많고 퀄리티도 엄청 좋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저는 기름진 음식이나

이런거에 민감하거든요 다이어트 때문에 ㅠ

음식이나 나물이 건강식 위주라서

칼로리도 적어 배는 부르지만 살찔 걱정은 없어 좋았어요

 

 

판교맛집 엄마랑 같이 오길 잘했죠^^

다음에는 아빠랑도 같이 오고

그 다음에는 남자친구랑도 같이 와야겠어요 ^^

 

 

판교맛집 시골여행은 가게가

화이트 & 브라운 톤의 인테리어로

되어있는데요 원목 좌식 테이블로 정돈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ㅋ

 

 

솔직히 다이어트 음식 먹는거보다

판교맛집 시골여행에서

이렇게만큼만 잘 챙겨 먹으면

훨씬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될거 같아요 ㅋㅋ

 

 

이것도 보쌈은 보쌈인데 이름이 약선보쌈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름처럼 한방육수에 삶아

냈데요 ㅋㅋ 일반 보쌈이랑은 다르게 훨씬 부드럽고 굿굿 >_<

 

 

판교맛집 명함이 있길래 찍어봤는데

잘 보이시는지 모르겠네요 ㅋ

판교맛집 시골여행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55-4 에 위치하고 있구요.

가는 방법은 한국학 중앙 연구원 입구

전화번호는 031) 703-7888

주차는 150평 주차 공간이 있었구요.

영업시간은 오전11시 밤 10시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