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김포맛집] 일요일날 어슬렁어슬렁 ~ 가서 식사하고 왔어요 ㅋㅋ 김포맛집 김포대박집에서

반응형

 

 

캬 이곳은 24시간 항상 오픈되어 있는

김포맛집 입니다. 24시간 오픈되어 있어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와서

식사할 수 있어 참 좋은 곳이예요

 

 

일요일 낮 밥도 차려먹기 귀찮고 해서

김포맛집 김포대박집으로 어슬렁 어슬렁 왔지요

눈부신 햇살을 쬐면서 ㅋㅋ

 

 

김포맛집 김포대박집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메뉴는 전복갈비탕이었어요

가격은 단돈 만원 흐흐

만원짜리 한장 들고 다녀왔답니다.

 

 

갈비탕답게 들어있는 고기

하지만 다른 곳이랑은 다름

고기가 더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ㅋㅋㅋ

 

 

그리고 뼈랑 고기 분리할 때 질기지도 않아서

부드럽게 뜯겨서 좋더라구요

갈비탕 좋아하는 저는 이렇게 부드럽게 뜯겨지는게 참 좋아요 ㅋ

 

 

김포맛집 김포대박집 전복갈비탕

이름처럼 전복도 갈비탕도 듬뿍

들어가 있는 음식이예요

 

 

고소한 갈비와 전복을 맛 볼수 있는

전복갈비탕 일요일 한 낮에 와서

혼자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요 ~ㅋㅋ

 

 

가끔 친구들이랑 오기도 하는데요

김포맛집 김포대박집은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친구들이랑 와서 먹어도

부담이 없거든요 ㅋ

 

 

밥까지 말아서 와구와구

이렇게 먹는 즐거움은 김포맛집 김포대박집에서

전복갈비탕 드셔보신 분들만 아시죠^^

 

 

제가 일요일날 혼자 자주 와서

먹는편인데요 사장님이 제 얼굴을

기억하시나봐요 ㅋㅋ

저 심심하실까봐 인사도 잘 해주시고^^

 

 

요즘 날씨도 급 쌀쌀해지고

몸도 으슬으슬한데 김포맛집에서

전복갈비탕 한 그릇이면 몸도 따뜻해지고 기운이 나요 ㅋㅋㅋ

 

 

이렇게 맛있는거 먹을 때는

초초초집중해서 먹는데

맛있는 곳 소개하고 싶어서

혼자 사진 찍으면서 먹느라 쑥쓰러웠어요 ㅋㅋ

 

 

이건 식전누릉지인데요

당일 물량만큼 아침식사 손님한테만

제공되는거거든요 ㅋ

 

 

이날 다행이도 저도 식전 누릉지가 나와

먹을 수 있었어요

얼마나 맛있던지 히히 전 좀 미지근하게 식혀서

마지막에 먹었더니 속이 든든하더라구요 ㅋ

나중에 김포대박집 가보세요 한번 ㅋㅋ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579 - 1

전화번호느 031-984-8444 / 987-8444

주차도 가능하구요 24시간 영업입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