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문막맛집] 문막 가시면 한번 가보세요 ㅋㅋ 문막맛집 한우랑섬강가든

반응형

 

 

 

 

오크밸리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

한우랑섬강가든 이곳은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간현리  49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가능방법은 문막IC – 만낭포감자떡 – 섬강가든 – 오크밸리 순이랍니다. 

 

 

주차도 약 30여대 가능하구요 영업시간은 오전10시 ~ 저녁10시

전화번호는 033-731-9905 입니다 :)

섬강가든은 문막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는 10월 초쯤 다녀왔었거든요 :)

그때까지만 해도 단풍이 덜 들었었는데 지금은

전국적으로도 완전 단풍물이 들었네요^^

 

 

문막맛집 한우랑섬강가든은 웰빙음식점으로도

유명해서 저도 문막에 오면 즐겨찾는 곳이기도 해요 :)

인공조미료대신 원재료의 깊은맛을 살려 육수를 내고

양념을 하는 곳으로 몸이 건강해지는 곳이예요 ㅋ

 

 

내부에는 사장님이 직접 담구신 건강주(?)도

볼 수 있는데요- 저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

왠지 할머니네 온 느낌처럼 꼭 할머니가 술 담구신거 같아요 ㅋㅋ

 

 

자주 오는 곳은 아니지만 항상 오던

단골집처럼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문막맛집이예요 :)

 

 

이곳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매운탕

메뉴를 시켜 먹어보았는데요

음식은 항상 주문과 동시에 직접 만들어내는 곳입니다.

 

 

문막맛집에서 매운탕은 처음이라

기대 되더라구요 >_<

매운탕에 수제비도 들어가 있어요 꺄 ㅋㅋ

 

 

수제비는 사장님이 직접 반죽해서 넣어주시더라구요 ㅋㅋ

일반 수제비랑ㄹ은 다르게 부추가 들어가서 녹색빛이

살짝 돌덛라구요 ㅋ

 

 

문막맛집 한우랑섬강가든 사장님의

경력은 무려30년이시래요 +_+

메기도 직접 손질해주시고

매운탕이 일단 이렇게 먹기 편하게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쉽게 먹을 수 있어어 좋아용ㅋ

 

 

메기탕에 들어가는 메기는

인근 어부들이 직접 잡은 메기만을

사용하거나 사장님이 직접 잡은 메기를 사용한대요 ㅋㅋ

 

 

저는 사오는건 줄 알았는데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직접 잡은 것들로 사용해서인지

어쩐지 크기부터가 달라요 ㅋㅋㅋ

 

 

수제비랑 같이 드셔보시길

우힝힝 맛있거든요 ㅋㅋ 근처에 펜션도 있어서

숙박 하는거 어려움도 없구

편안하게 놀다갈 수 있어 더 좋아용ㅋ

 

 

나중에 겨울쯤? 다시 와보려구요

겨울에 문막 오면 또 굉장히

예쁘거든요 ㅎㅎ 문막맛집도 구경해보시고

문막도 구경해보시길^^

 

 

관광지에서는 음식값들도 대부분 비싸잖아요

한우랑섬강가든에서는 유기농 재료를 사용함에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푸짐♥

 

 

한우랑섬강가든 아니면 문막에 사실 올 일은

저희 커플은 거의 없을거 같네요 ㅋㅋ

겸사겸사 와서 구경도 하고 문막맛집에서 식사도 하구 ㅋㅋ

메뉴판 사진도 한번 찍어봤어요

혹시 가시는 분들 있으면 참고하세용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