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중문단지맛집] 여행 후유증 왔어요 ㅠ 중문단지맛집 중문예지원식당 그립다

반응형

 

 

제주도 다녀온지 한 일주일 넘었는데요

제주도 여행 이번에 세번째였는데 너무

즐겁게 여행했었거든요 그래서 인지

여행 휴우증 온거 같아요 ㅠㅠ

 

 

중문단지맛집 중문예지원식당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나고 해서 한번

글써볼께요 ㅠㅠ 마음 좀 달랠겸 !?ㅋㅋ

 

 

이때는 친구와 둘이 다녀왔었거든요

숙소들어가기 전 중문단지맛집에서

식사했던건데 알뜰하면서도 속이 꽉찬 곳이라

마음에 들었던 중문단지맛집 이었어요.

 

 

제가 중문단지맛집 에서 먹었던

음식들 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요

아차 그리구 먹는 사진은 없구요 제가 못찍었어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ㅠ 그러니 양해부탁드려요

 

 

이건 전복뚝배기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거

보다 사이즈 더 큰데다가 담아져

나오거든요 사진에서는 크게 나오질 않았네요ㅠ

실제로보면 중문단지맛집 전복뚝배기 진짜 맛나게 생겼는데 말이죵

 

 

싱싱한 전복들이 막 이렇게

들어가있어서 씹을수록 해산물 특유의

깊은 단맛도 나구요 ㅋ

 

 

된장의 구수한 맛과 해물탕의

칼칼한 맛도 나서 굿굿

중문단지맛집 가시면 중문예지원 식당 가보세욤ㅋ

 

 

 

그리고 짧조름 한 고등어구이도

먹어보았구요 ㅎㅎ 껍질이 바삭하면서도 비리지 않고

담백해서 밥이랑 함께 먹어도 굿굿 :)

 

 

이건 성게미역국인데요 중문단지맛집에서

처음 접했던 음식이거든요

우왕 진짜 맛있어요 집에서도 해 먹고 싶은데

매번 실패하네요ㅠㅠ

 

 

중문예지원식당은 가게가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넓어서 참 좋더라구요 :)

방문하기에도 참 좋앗던 곳이구요

 

 

 

가게 앞에도 주차장 시설이

잘 되어있었구 2층에도 테라스가 있어서

식사하고나서 잠깐 테라스 구경도

하고 그랬거든요 ㅋㅋ

 

 

이곳에서는 그날 그날 사용할 싱싱한 제주산 갈치와

식재료들을 최고급으로 선별해서 아침에

받아서 사용하시고 있어요!

 

 

음식들에서 싱싱함도 느낄 수 있었어요

살짝 전복죽도 보이네요 ~ㅋㅋ

양념이나 간을 더할필요도 없이 전복죽 자체만으로도

간이 딱 알맞더라구요 ㅋㅋ

 

 

근처에 볼거리 많은 유명관광지

천제연폭포나 주상절리 용머리해안 등

다양하게 인접해 있으니까

위치상으로도 중문단지 관광 전이나 후에 와도

참 좋은 곳이예요.

 

 

나중에 또 다시 제주도 가면 중문단지맛집 중문예지원식당

한번 더 들러보려구요 :)

상상만 해도 행복하네요

제주도야 기다려라 ㅠ

 

이곳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 1489-4 에 있었구요.

전화번호는 064-738-9577 랍니다.

영업시간은 am.8:00 ~ pm.22:00

천제역폭포 정문앞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