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중문맛집] 관광 후 제주도 왔다는 인증하려면 중문맛집 제주중문국수바다로♪

반응형

 

 

이곳은 어디 ^^?

여기는 제주도 주상절리대랍니다.

울 마미랑 함께 제주도로 놀러갔었어요 ㅋ

 

 

전 비행기 공포증 있어서 뱅기 1시간 타는 것도

진짜 넘 힘들어요 ㅠ 어쨌든!

제주도에 오자마자 주상절리를 찾아갔지요

 

할머니가 전복도 즉석에서

팔고 계시길래

한번 찍어보았어요 빠른 손놀림 !

 

 

바다 물결도 넘넘 예쁘더라구요

요즘 취업 때문에 힘들었는데 ㅠㅠ

엄마가 저 스트레스 풀어줄라고

여기로 데려와줬거든요

그래서 넘넘 감사했어요 ㅋ

 

 

주상절리 구경하고 나와서는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사진도 찍구^^

 

 

캬 제가 이렇게 걷는데

옆을 보니 제주도 바닷가가 쫙

펼쳐져있는데 제가 제주도에 있다는게

실감이 나더라구요 ㅋㅋ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열대나무 ㅋㅋ

주상절리 열심히 보고나서는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된다는 중문맛집 제주중문국수바다에서

고기국수를 먹기로 했죠!

 

 

이곳은 고기국수가 유명하기로 소문난

중문맛집 제주중문국수바다 !

꺄 성게국밥+성게국수+수육 세트를 주문했어요

 

 

엄마가 드셨던 성게국수 ㅋㅋ 원래는 고기국수가

맛있다는 집으로 소문난 중문맛집 제주중문국수바다인데

성게국수랑 성게국밥도 맛있을거 같아서

주문해봤는데 넘 맛있게 생겼지용?

 

 

이건 제가 시켰던 중문맛집 제주중문국수바다의

성게국밥인데요- 여행 중 전날숙취로 몸이 피곤하거나

할 때 이 성게국밥 하나면 원기가 회복된다고 해요 ㅋㅋㅋ

 

 

그리고 수육까지 :)

제주도 흑돼지 앞다리로 삶아낸

중문맛집 제주중문국수바다의 수육 ~

흑돼지 때문인지 중문맛집에서 너무 맛있게 삶아서인지

모르겠으니 맛있다는거 >_<

 

 

중문맛집 성게국수랑 성게국밥은

정말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그런메뉴예요.

고기국수는 다른 곳에도 같은 메뉴가 다 있지만

성게국수랑 성게국밥은 그렇지가 않아요

 

 

게다가 중문맛집 제주중문국수바다에서는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

100% 천연 자연 재료 음식이기라 더욱 좋았어요 >_<

 

 

제가 먹은 성게국밥도 맛있었는데 ~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ㅋㅋ 어쨌든

아이들까지도 좋아할 영양만점의 국밥이었거든요 ㅋ

 

 

식당의 음식은 그집의 얼굴이다. 라는 사장님의

가치관이 반영된 음식의 퀄리티 그리고 맛,

음식을 담는 그릇에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쓰신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중문쪽 오신다면 중문맛집 제주중문국수바다에

들러서 맛있기로 소문난 성게국밥/성게국수/고기국수 등은

꼭 드셔보셨으면 해요 :) 정말 맛있거든요 ㅋ

 

그럼 중문맛집 정보 남겨볼께용용

이곳은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2084-2 이구요

전화번호는 064-739-9255 / 010-7735-9255 이랍니다.

국수바다 전용주차장이 있는데 가게 앞 안내판 확인하시면 될 듯.

영업시간은 오전9시~ 밤12시랍니다.

가는 방법으로는 천제연 폭포에서 중문동 사거리 방향으로 가는 길,

중문동파리바게트 맞은 편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