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서귀포횟집] 낮 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서귀포횟집 사계바다횟집

반응형

 

 

제주도 오설록이랍니다 :)

남자친구랑 제주도 여행 갔을 때 들렀던 곳이예요.

와 처음 와봤는데 진짜 넘넘 멋진 곳이었어요

해가 쨍~ 해서 좀 눈부셨지만

넘 예뻤던 곳이예요.

 

 

낮에는 관광을 하고 저녁시간즘이 되서는

서귀포횟집을 찾았어요

이때가 거의 5시가 다 되었을 때 였어요

창가쪽으로 안내해주셔서 창가쪽에 앉았는데

와 유리창이 시원시원한게 바다가 보이더라구요!

꺅

 

 

 

서귀포횟집 사계바다횟집에서 주문한 메뉴는

해물뚝배기+갈치조림+고등어구이SET 였답니다.

서귀포횟집은 세트메뉴구성이 다양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ㅋ

 

 

이건 서귀포횟집에서 먹엇던 갈치조림인데요.

사진이 요거 한장 뿐이네요 ㅠ

맛있어서 사진찍는것도 잊고 먹기 바빠가지구 ㅠ

제주산 갈치를 정성껏 손질하여 갖은

양념을 넣고 잘 ~ 조려진 사계바다의 갈치조림이었어요^^

 

 

그리고 이건 서귀포횟집 사계바다횟집의 해물뚝배기 !

대박! 저 전복이 처음에는 살아있는 전복이 통으로

막 들어가용 ㅋㅋ

 

 

씹을수록 해산물 특유의 깊은 단맛도 나구

된장의 구수한 맛도 나구

이게 해물탕의 칼칼한 맛과 혼합이 되서

국물도 담백하면서도 개운하구 굿.

 

 

전골에 비해서 국물이 맑고 뚝배기안에는 해산물이

가득한 서귀포횟집 사계바다횟집의 해물뚝배기랍니다.

밥까지 말아서 먹는 저의 식탐+식성 ㅋㅋㅋ

 

 

그리고 이건 고등어구이인데요

제주도에서 먹는 고등어구이는 다르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노릇노릇한 고등어구이의 고소한

살점이랑 밥이랑 함께 하면

다른 열가지 이십가지 반찬 부럽지 않아요

 

 

서귀포횟집 사계바다횟집의 고등어구이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겉과 속이 다른 고등어 흥!ㅋㅋㅋ

 

 

그리고 먹다보니 해가 지던데요-

저녁시간이 될수록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통유리 너머로 노을지는 제주도 바닷가가 진짜 환상 ㅠㅠ

창가자리에 앉혀주셔서 감사해요 서귀포횟집 사계바다횟집 직원님들 ㅠㅠㅋㅋ

 

 

이렇게 맛있고 아름다운 곳은

친구나 가족 연인과 함께 오시면

참 좋을거 같아요 ~ 특히 아이의 감성을 위해 ㅋㅋ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분들이 오셔도 참 좋을거 같아요 ㅋ

 

 

이 간장게장도 어찌나 맛나던지요

이곳에서는 맛 없는 것이 없을정도였어요

정말 낮 보다 밤이 아름답고 너무 맛났던 사계바다횟집이였어요 ^^

 

이곳은 제주도 서귀포시 사계리  2147-13번지 이구요.

전화번호는 064-794-5501 / 5504

영업시간은 am. 9:00~ pm. 9:30

이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