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이천맛집 몸 보신도하고 힐링도 한 푸른정원 이천맛집

반응형

이번주는 3일 밖에 일은 안 했는데도 너무 피곤해요 ㅠㅠ

그동안에 휴일이 껴있어서 아무래도 더 몸이 피곤한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3일이 마치 7일 처럼 느껴졌었던걸요 ㅠㅠ 그렇게 3일이 지나가고 토요일은 아침에 푹~ 꿀잠 자고

차를 끌고 힐링이 필요해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제가 다녀왔던 곳은 이천에 도예촌이었어요.

도예촌에서 한적하게 걷고 놀다보니 배가 고파져서 이천맛집 푸른정원에 다녀왔어요 ~

 

도예촌 근처에 있던 푸른정원 이천맛집 이랍니다 +_+

겉모습이 꼭 일반집 처럼 생겨서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자신있게 걸려있넌 웰빙 오리 전문점! 이라는 현수막이 왠지 굉장히 맛있을 거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추우니깐 얼른 들어가야겠어요.ㅠㅠ

 

제가 이천맛집 푸른정원에서 주문한 메뉴는

몸보신도 하고 힐링도 할 수 있는 한방오리백숙 메뉴 였습니다.

크기부터가 커 보입니다. 일반 닭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더욱 푸짐해보이고 먹고나면 든든해질거 같습니다.

휴. 내일부터 또 월요일이네요. 어제 이천에서 도예촌도 구경하고

이천맛집 푸른정원에서 식사도 맛있게 했는데도 말이죠.

또 일주일을 열심히 보내야겠죠. ㅠㅠ

저는 운전을 할 줄 몰라서 친구들과 이천맛집 푸른정원 함께 다녀왔답니다.

저희가 먹은 메뉴의 가격은 50,000원 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한 3~4명이서 먹으면 충분한 양이 었습니다. 3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아서

배 불르게 먹을 수 있고 네명이서 먹으면 적당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ㅋ

복날에만 먹을 줄 알았던 오리백숙을 이 겨울에도 먹으니

속이 든든하더라구요. 날씨가 또 다시 추워지면 동충하초가 들어간 이천맛집 푸른정원의

한방오리백숙이 많이 생각날 듯 싶습니다. ^^

우리 셋이서 짠 ~ 친구 한명은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물이에요 ㅋㅋ 음주운전은 여러분 위험합니다. 단 한잔의 술도

용납할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 안타깝지만 친구는 술 대신 소주잔에 물로 ~ㅋ

주변에 눈도 쌓여있고 이천맛집 푸른정원 근처 경치가 어찌나 좋던지요 ^^

날씨는 추웠지만 정말 그동안에 피로가 싹 풀리는 듯한 경치였답니다.

이제 봄이 오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이곳이 다 푸릇푸릇해질 생각을 하니깐

빨리 계절이 바뀌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노란색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 이건 이천맛집 푸른정원 한방오리백숙을 드시고 난 뒤에

추가로 나오는 죽 입니다. 한방오리백숙 육수에 끓인 죽으로

이 죽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반 백숙을 먹을 때 먹는 죽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부드럽고

몸 안 좋을 때 죽 많이 드시잖아요. 그런 죽 보다는

이 죽 먹는게 훨씬 더 좋을거 같더라구요 ㅠ

정말 이천맛집 푸른정원의 또 다른 별미였어요 ! ㅎㅎ

주말인데도 사람은 꽤 있던 편이었습니다.

오리 전문점이라 그런가 오리를 드시러 오신 분들이 많으셨더라구요.

특히 웰빙오리밀쌈 요리를 많이 드시는 거 같았어요.

저도 다음에 왔을 때 이걸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저는 이곳을 우연히 알게 되었었어요. 저의 블로그 이웃님께서

이곳에서 백일 이벤트를 하셨다는 글을 봤었거든요 ㅋ 어르신들도 많고 가족들끼리

식사 겸으로 해서 이곳에서 소규모 백일잔치 겸 가족모임으로 드셨다는데 추천을 해주셨었거든요 ㅋ

그래서 구경하다가 저도 힐링도 좀 하고 스트레스도 좀 풀겸 이천까지 차 타고 오게 되었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이천맛집 푸른정원 이벤트 내용도 푸른정원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용ㅋ

http://blog.naver.com/ulzzang81 < 이천맛집 푸른정원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밑반찬이며 요리며 사장님의 손길이 안 닿는 곳이 없었답니다. ㅋ

이곳 주소 입니다 :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수광리 498-7번지

전화번호 입니다 : 031-634-0812

주차장도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여유있어요 ^^

이곳 영업시간입니다 :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이고요 ! 평일 am:12:30 ~ pm 10:00,   주말 am 11:30 ~ pm 10:00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편안하게 주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