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수내역숨은맛집 사조참치가 있는 수내미도참치 수내역숨은맛집

반응형

제가 다녀온 왔던 수내미도참치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오늘 날씨가 급 추워졌어요 ㅠㅠ아놔 내일은 영하 20도 까지 내려간다면서요 ?

주말에 수내역숨은맛집 찾아 미리 다녀오길 잘했네요. ㅋㅋㅋㅋ

제가 다녀온 곳입니다. 수내역숨은맛집이었어요 가끔 오긴 오는데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여 ^ㅜ^ 자자 그럼 얼른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볼까용!?ㅎㅎㅎ

눈이 왔다가 녹아서 그런가 땅이 젖어보이네요 ~

수내미도참치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다행이었어요

차 끌고 왔는데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으면 진짜 대략난감 ㅡㅡ;;;

수내역숨은맛집 수내미도참치 옆에 방문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자동차 끌고 오시는 분들은 이곳에 주차하시면 되겠슴다!ㅎㅎㅎ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들어오니까 주방장님께서 요리를 하고 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참치집이지만 뭔가 일본삘이 나는 ?!ㅎㅎ

원래 스시가 일본말이긴 하죠잉..ㅋㅋ 아무튼 전문적인 요리사님이라는 분위기가 나는군여 ㅋ

 

촤하~~ 우산 술과 함께 기본적으로 셋팅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간결하면서도 깔끔합니다. 하얀 접시도 마음에 들고요

수내역숨은맛집이라던데 어떤 맛일지 너무 기대됩니다.

 

절대~~~~ 설정사진이 아니에요~~ 보정하지 않았어요~ 색깔이 너무 예쁘져~~?

그 이유가 있습니다. 수내역숨은맛집 수내미도참치에서는

세계 최고의 참치선단을 보유한 사조참치에서 참치를 공급받는다고 합니다!!

때문에 값이 저렴하면서 정말 맛있고 신선한 참치를 맛볼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참치가 꼭 소고기 빛깔처럼 보이지 않나요 ~?

특히 저 가운데 있는 참치요 ㅎㅎ 저 부위는 참다랑어 배꼽살 부위입니다.

배꼽살 부위라니.. 저도 처음 먹어보네요 ㅋㅋㅋ

사케와 함께 주류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ㅋ

때문에 참치회와 먹을 때 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수내역숨은맛집 수내미도참치에는 먹을 것이 정말 많이 있네여 ^^

 

이햐 그리고 참치 초밥들

진짜 맛있게 생겼지요 ? 색깔별로 예쁘게 놓아주시니깐

더욱 보기도 좋네요...

수내역숨은맛집 이라고 추천 들을만 합니다 ^^

 

스끼다시들도 정말 한상 가득 나오더라구여 ㅋ

스끼다시들도 미리 만들어진 것이 아닌. 주문 즉시 만들어지는 음식이에요.

음식이 나올 때 따뜻하게 나오더라구요 ^^ 날씨도 추웠는데 음식도 따뜻하고

정성스레 만들어주시니 더 땡큐였습니다.

 

 

한 점 먹어볼까요~~~~~^3^

항상 맛있는거 먹을 때는 남자친구와 함께 ㅎㅎ

오늘도 함께 왔답니다. 수내역숨은맛집은 남자친구가 추천해줘서

같이 오게 되었어요.

 

차를 타고 오느라 차가 막혀서 조금 고생했지만 ㅠㅠㅋㅋ

그래도 주차장이 있어서 다행~ 수내역숨은맛집에 시간 들여서 온거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용 +_+

식재료들 역시 매일 구입하는 재료들이기 때문에 신선하고 깨끗합니다.

참치역시 신선하고 맛있구요. 수내역숨은맛집 미도참치에서 참치가 맛있는 이유 중 하나는

급속 냉동고에서 보관하는 방식으로 참치회를 먹기 때문에 더 신선함을 맛볼 수 있는거라고 합니다 ^^

 

 

다른 참치전문점도 몇 군데 가 보았지만 수내역숨은맛집 수내미도참치에서

먹은 참치는 정말 흡족하였습니다. 가격대비 참치 음미할 때도 훨씬 좋았구

질 좋은 참치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으니깐여~ㅋ

참치회 외에도 스끼다시도 다양하게 종류가 있어용

만약 참치를 자주 드셔보신 분이 아니라면 수내역숨은맛집 수내미도참치

살짝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겨울철에는 구룡포에서 공급하는 과메기가 나와요~~

온니 겨울철에만ㅋㅋㅋ 스끼다시에 같이 나온답니당

참치회랑 같이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과메기는 비리다고 해서 입에 대보지도 않았는데

수내역숨은맛집 미도참치에서는 참말로 좋았네영ㅋㅋ

 

스끼다시랑 참치까지 배 터지게 먹고 나서야

배부르다고 그러며 기분 좋게 나왔었답니다 ㅎㅎ 또 참치 먹고 싶어지네요

다음주에도 참치회 먹으러 가기로 했어욧 >.<

포스팅 쓰다보니까 또 참치회가 먹고 싶어지는거 있쬬 ? ㅡㅡㅋㅋ

그럼 이만 포스팅을 끝낼께요 ㅋ

 

수내역숨은맛집 수내미도참치 주소입니다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6-7번지 한솔 인피니티 1F

전화번호 입니다 : 031-716-3386

주차는 입구 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당~

영업시간입니다 평일 오전 11시30분 ~ 새벽 3시 (15~17시 브레이크 타임)

영업시간입니다 주말 오전 1130분 ~ 새벽 0시 (15~17시 브레이크 타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내역 2번 출구에서 정자사거리 방향으로 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