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양재동가족식사 맛있는 굴과 보쌈이 있는 쌈플러스 양재동가족식사

반응형

 

 

날씨가 급 따뜻해졌습니다. 이런 날에는 환절기 우울증을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다들 막바지에 있는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

날이 따뜻해졌고 해서 저도 가족들과 함께 양재동가족식사 다녀왔답니다.

제가 다녀왔던 곳은 양재동에 있는 쌈플러스라는 곳이었답니다.

이곳에서 먹은 굴보쌈 소개해요^^

 

제가 양재동가족식사에서 식구들과 함께 먹은 음식은

굴보쌈 이라는 음식입니다. 굴과 보쌈의 조화라니 신선하죠?

특히 비린 음식을 못드시는 분들은 굴과 보쌈을 함께 못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약간 비린음식은 잘 못먹는편인데요.

양재동가족식사 하러 와서 보쌈이랑 함께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 모시고 왔는데~ 부모님이 맛있어 하셔서

다행이었어요^^

 

겨울철 굴 음식은 정말 최고의 건강식이라고 하잖아요 ^^

늦은 겨울이지만 저도 양재동가족식사를 하면서 최고의 건강식을 먹으러 왔었답니다.

양재동가족식사 굴보쌈 겨울에만 맛볼 수 있죠 ㅎㅎ

굴 전문집 못지 않게 굴도 싱싱하더라구여^^

밑반찬 역시 마음에 들었어요 쌈플러스 밑반찬은 깔끔하고

다양한 종류가 나오기 때문에 먹을 음식도 많아 보이고

푸짐해 보였습니다. 양재동가족식사 하기 위해서는 밑반찬도

푸짐해야 먹기도 보기도 사는 사람도 참 좋져 ㅋㅋㅋㅋ

 

제가 부모님 식사 사드린거거든여 >_<ㅋㅋ

부모님이 결혼기념일이라서 어디를 가야 할가 고민하다가

보쌈 드시고 싶다 그러셔서 모시고 나왔었는데 ~~~~~~~~~`

좋아하셔서 다행이였어여~~ㅋㅋㅋ 양재동가족식사로도 괜찮은 곳이네여

 

제가 좋아하는 계란찜~ >_< 계란찜 잘하시는 분 계시나요 ?

저는 계란찜을 잘 못하거든요 ㅠㅠ 하면 매번 망치는데 양재동가족식사 쌈플러스의

계란찜은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좀 더 가까이서 찍은 디테일컷.ㅋㅋㅋㅋ 저도 집 가서

이 사진 보고 다시 따라 만들어 봤었는데 잘 안 되더라구요 ㅠㅠ

역시 프로요리사와 따라쟁이 요리사와의 차이는 많이 나나봅니다. ㅋㅋ

당근 넣고 파 넣고 모양은 얼추 비슷하게 따라했었는데 맛은 쩝..ㅋㅋ

이렇게 구수한 된장찌개가 함께 서비스로 나오기 때문에

양재동가족식사 하러 오셔서 따로 탕을 주문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양재동가족식사 할 때 술이 빠질 수 없겠죠 ?

제가 사진 찍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세계맥주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맥주 맛도 볼 수 있습니다^^

보쌈에 상추를 똿~ 그리고 굴을 똿~

올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엇었어요~

굴의 비린내 ? 바다냄새 ? 를 고기가 잡아주니까

비린맛도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먹기도 편했구요.

오히려 보쌈과 굴을 같이 먹으니까 음식 궁합이 잘 맞나봐요 괜찮더라구요^^

양재동가족식사 하면서 이렇게 굴도 따로 초장에다가 찍어서

먹기도 하였답니다. 생각보다 굴이 너무 맛있어서 ㅋㅋ

고기도 많이 먹긴 했지만 굴을 너무 많이 먹어서

굴이 모잘랐었어요 ㅠ

 

깻잎에다가도 이렇게 싸 먹기도 하구요

쌈 종류도 많이 주셔서 골라서 쌈 싸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와야겠습니다.

보쌈메뉴에는 미니화로가 같이 나오기 때문에

양재동가족식사 하면서 고기가 식을까봐 걱정되시나요 ?

걱정하지마세요~ 미니화로 때문에 고기가 식지 않아 따뜻하게

계속 양재동가족식사 하실 수 있답니다^^

아~ 그리고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이 굴보쌈에 굴은

매일 통영에서 공수해오는 굴이라고 합니다+_+

때문에 안전하고 신선하고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

여성분들이나 아이들도 잘 먹는다고 합니다.

아 비린내를 많이 못 느끼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었군요 ㅋ

양재동가족식사 했던 쌈플러스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곳으로 기업됩니다.

다음에는 친구들이나 남자친구랑도 함께 가볼 생각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도 보쌈과 각종 밑반찬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양이 적으신 분들이 드시기에도 괜찮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양재동가족식사 쌈플러스 어떠셨나요 ?

 

이곳의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67-4번지 성풍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승용차로 가는 방법은 양재 삼호물산 뒤 기업은행 맞은편 본죽 김밥천국 사이 골목 20m 전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지하철 3호선 양재역 5번 출구 , 18번 마을버스  두 정거장 삼호물산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또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 2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입니다.

전화번호입니다 : 02-579-6393

주차도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입니다. 오전10시 ~ 밤 10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