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분당맛집 이런 음식은 처음이야~ 시골여행(분당점) 분당맛집

반응형

 

태어나서 처음 먹어 본 음식이였어요 !

며칠 전 다녀온 시골여행(분당점)입니다.

분당맛집이라고 불리는 곳이더라구요 ^^

볼 일이 있어서 분당에 왔다가 배가 고파서 들어온 곳입니다.

인테리어도 아늑하고 편해보여서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죠?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어

들깨삼계탕 이라는걸 주문해봤습니다.

들깨삼계탕이라니 ! 저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어요 ㅋㅋ

 

분당맛집의 들깨삼계탕입니다. 들깨삼계탕 드셔보셨나요 ?

저는 생전 처음 먹어 본.. ㅋ 그치만 굉장히 맛있었던 맛이었습니다.

보기에는 엄청 걸쭉하고 느끼해보이지만 그렇지도 않더군요

겉모습만 보고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ㅎㅎ

본격적으로 시골여행 분당맛집의 음식을 먹어보려고 하던

순간 찰칵 ㅎㅎ

아 고기가 엄청 크던데요 ㅋㅋ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가

걱정을 하며 먹기 시작했습니다.ㅋㅋ

당시에는 배가 고파서 하긴.. 돌이라도 씹어먹을 수 있을 기세였어요 ㅋ

분당맛집 들깨삼계탕에는 기본적으로 닭 속에 찹쌀밥, 은행, 대추, 밤이 들어가요

그리고 들깨삼계탕 답게 삼계탕에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 있다는 점!

때문에 고소하고 국물이 걸쭉하면서도 우유처럼 뽀얀 빛깔이

저의 구미를 더욱 당겼었습니다.

이런 음식이 있기에 시골여행이 분당맛집이라고 불리는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고기의 육질도 부드러워서 먹기 불편하지 않았어요

요즘 제가 치과를 다니고 있어서 질긴 음식은 못 먹는데요 ㅠ

분당맛집의 들깨삼계탕은 맛이 부드러워 씹어 먹기도 편했습니다.

일반삼계탕은은 약간 다른 분당맛집 시골여행의 들깨삼계탕

확실히 일반삼계탕과는 차이점이 확실히 있습니다.

남녀노수 누구나 한번쯤은 먹어야 된다고 생각해욧ㅋㅋㅋ

살짝 간해서 먹으면 짭쪼름한 맛도 즐길 수 있구요ㅎㅎ

그리고 주차공간도 굉장히 넓더라구요 ㅋㅋ

주차하기 진짜 편했어요 ㅋㅋ 주차공간이 150평쯤은 되 보이는 듯!?ㅋㅋ

엄청 넓죵?

들깨삼계탕은 이름만큼이나 그야말로 웰빙음식인거같아요

영양가 없이 비싸기만 한 메뉴들도 많은데

영양가도 많고 맛도 있고 돈이 아깝지 않은 음식이었습니다.

이렇게 김치랑도 먹으면 맛있죠 꺅.

일단 김치의 살짝 매콤함과 아삭아삭함. 그리고 들깨삼계탕의 담백함이

어우러지면 입안에서도 아삭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짱임..ㅠ

아 또 먹고 싶어지네여 ㅋㅋ

김치 별로 안 좋아하는 분들 이렇게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ㅋㅋ 저도 사실 김치를 막 좋아라 하는 편은 아닌데요

분당맛집 시골여행 김치는 맛있기도 하고 들깨삼계탕이랑 잘 어울리더군요 ㅋ

그리고 이곳에서 먹은 또 다른 메뉴는 왕만두 ~>_<

이름도 귀여움 섞어왕만두. ㅋㅋㅋ

고기만두랑 김치만두가 섞어 나오는 섞어왕만두 ㅋ 

주먹만한 크기의 왕만두들이 나옵니다 ㅎㅎㅎ

크기도 큼직큼직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들깨삼계탕을 먹고도 아쉬워서 한번 시켜봤어욤..ㅋㅋ

이놈에 식욕!

으앙 ㅠㅠ 젓가락질 못해서

고기 쏟음..ㅋㅋㅋ 왕만두 속에 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요 ㅋㅋㅋ

만두피는 얇고 속이 꽉 차있는게 보이네요 ㅋ

이번에는 분당맛집 김치왕만두~ 고기와 야채 김치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ㅋ

저처럼 들깨삼계탕 드시고도 뭔가 부족하신 분들은 이 섞어왕만두 드시고

배 채우시면 될거 같아요

정말 배가 든든하더군요!

 

 

분당맛집 시골여행(분당점) 내부에 있는 안내판인데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매생이도 겨울에 좋은 음식이라는데

여기에 이렇게 매생이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더라구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라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나중에는 매생이 음식도 먹어봐야겠어요

 

이곳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55-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학 중앙 연구원 입구에서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입니다. 031-703-7888

주차는 150평 정도로 넓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