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중문단지맛집 향토음식을먹자! 대기정 중문단지맛집

반응형

제주도에 놀러 왔다가 제주 향토음식을 먹기 위하여

중문단지맛집 대기정에 다녀왔답니다. :)

관광단지안 중문 아프리카박물관 입구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ㅋㅋ

 

중문단지맛집은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나봐요

대기정에 오시면 연예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네요 제가 좋아하는 소지섭씨도 다녀갔던 곳이라서

싸인을 딱 보자마자 사진을 찰칵.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_<

전복성게미역국이라는 음식입니다. 제가 중문단지맛집에서

추천드리는 음식 혹시라도 대기정에 오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

정말 맛있었거든요 ㅋ

함께 왔던 친구들도 이곳에 들어오길 잘했다며 좋아했었을 정도였어요 ^^*

전복과 성게가 들어간 미역국이랍니다.

진하면서도 깔끔하고 전복과 성게는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맛도 쫄깃하였습니다.

전복과 성게가 들어간 미역국이라니 생각만 해도

건강해질 거 같지 않으신가요 ^^ 영양가가 굉장해서

가볍게 건강식으로 먹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미역국 끓일 때

전복과 성게 한번 넣어보려구요 ㅋ

그리고 두 번째 음식은 전복죽입니다 >.<

중문단지맛집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건강도 챙겨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전복은 바다에서도 최고의 재료라고 하잖아용ㅎㅎ

전복은 평소에 잘 먹지 못하는 비싸고 ㅋㅋ 귀한 식재료였는데

이곳 중문단지맛집 대기정에서는 전복이 막 통으로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요 ㅋ

처음에는 이게 맛있을까? 했는데 한 입먹어보니 중문단지맛집 최고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왔어용ㅋㅋㅋㅋ

중문단지맛집에서는 식사를 하면서도 바다를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 겨울바다가 이렇게 예쁠 줄은 몰랐네요

바다위에서 먹고 있는건 아니지만 바다를 보니 괜히 제가 바다 위에 올라와있는 느낌이였답니다.

중문단지맛집은 모범음식점으로도 소개 될 정도!

그만큼 믿을 수 있고 맛이 보장된 곳이랍니다. 중문단지맛집으로 잘 알려진

대기정~ 괜히 잘 알려진게 아니였나봅니다 ^^

다음 음식은 중문단지맛집 갈치조림이에용

대기정 사장님이 직접 만든 양념장으로 만든 갈치조림!

흔한 음식이긴 하지만 중문단지맛집에서 먹는 갈치조림은 다르더군요 완전 맛나용

중문단지맛집 갈치조림에 사용되는 양념은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ㅎㅎ

갈치 살이 정말 통통하네요 ~~>_<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갈치 별미+_+

이 별미들은 대기정 한 곳에서 다 맛볼 수 있으니 좋네요 ㅎㅎ

큼직큼직한게 왠지 중문단지맛집 사장님 성격이

화끈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아낌없이 갈치조림에 넣어주시네요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욧!

이곳은 아침식사도 가능하다고 해요 ~ 그래서 그런가 주변에 펜션에 머무르는

관광객들이 중문단지맛집 추천 받고 대기정으로

식사하러 많이 오시는 거 같더라구요  관광객들도 많은거 같았고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았어용ㅋ

 

매콤하면서도 맵지 않은 계속 땡기는 맛.

전 매운거를 잘 못먹는데요. 중문단지맛집 대기정의 갈치조림이라면

계속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사장님만의 비법이 들어간 중문단지맛집 음식이라 그런지 몰라도

더욱 맛이 있네요 갈치도 새벽에 잡은거라고 하셨는데

싱싱했구요 >.<

워낙 유명한 집이기 때문에 대기정에 전화해서 자리 여유있는지

확인하고 확보하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 저도 미리 확인하고 갔었거든용ㅋ

그럼 중문단지맛집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중문단지맛집 대기정 주소입니다 : 제주도 서귀포시 대포동 1787

전화번호입니다 : 064-739-1041

주차는 한 20대 정도 가능해요.

영업시간입니다 : 오전 8시30분 ~ 오후 9시까지입니다

가능 방법은 중문 아프리카 박물관입구 / 주상절리 앞 / 컨벤션 동쪽 100m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