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한우맛집 야들야들한 소고기~ 덕원한우 한우맛집

반응형

 

한우맛집 야들야들한 소고기~ 덕원한우 한우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 날씨가 많이 풀렸더라구요

왠지 놀러가고 싶어지지 않나요 ~?

놀러가면 뭐하노~ 소고기 묵겠지~ ㅋㅋ

제가 다녀온 한우맛집 덕원한우 시작합니다.

 

덕원한우 식당 앞입니다. 하대원아튼빌아파트 정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에요 지나가면서 매번 보는 곳이었는데

이제서야 한우맛집 덕원한우에 들러보게 되었어요

한우맛집 덕원한우 안에 들어오니 이렇게 고기들이 있어요~

고기를 시키면 생고기 숙성실에서 보관해둔 고기를 바로 꺼내

사장님께서 직접 썰어서 테이블로 가져다 주십니다~

고기 그람수를 잴 수 있는 기계입니다.

고기를 시키면 정량에만 주는것이 아닌 정량보다도

많이 주셨었어요^^

우헹 맛있게 생겼어요 아직 고기를 굽기전인데도

너무 고기가 빛깔 좋게 나왔네요 사진빨을 잘 받았나봐요 ㅋㅋ

한우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라서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저도 덕원한우에 왔습니다~

밑반찬들도 테이블 위에 많이 올라와 있는 모습입니다.

파절이, 양파간장소스, 샐러드 등 기본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기 때문에

고기랑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당

쿄쿄 한우맛집에서 맛있는 고기 먹는데 이 술이 빠질 수 없죠 ~

차도 없고 술이 술술 넘어가네요

컵에 쏘맥잔이라고 쓰여있네여 귀여워요~~

제가 한우맛집 덕원한우 소개를 너무 길게했나요

이제 고기를 한번 구워보도록 할게요 ~~

사진 보면서 괜히 군침이 도는 이유는 뭘까요~ㅋㅋ 제가 찍으면서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어져요 ㅋ

한우맛집 덕원한우 고기~ 다 구워졌어요

야들야들하게 생긴 것이 씹었을 때 정말 맛있었거든용ㅎ

또 생각나네요 이곳의 한우는 1등급 이상의 한우만을 사용하는 곳이랍니다!

돈 벌면 모하노~ ㅠㅠ 소고기 사묵제~ 정말 이 말이 꽂힘ㅋㅋ

돈 벌어서 뭐하겠어요 맛있는 음식도 먹어야지

스트레스도 풀리지 ㅋㅋ 내 돈 내고 정말 맛있는 음식먹을 때가 제일 신나고 좋음ㅋㅋ

한우맛집 덕원한우는 가격이 저렴하다. 이런건 아니지만 평균적이었고

대신에 그람수가 다른 가게에 비하면 더 나옵니당

하지만 그만큼 서비스나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날 자동차를 가져오진 않았지만

한우맛집 덕원한우에서는 발렛파킹도 해주시더군요 ㅎㅎ 센스있는 곳이죠?

가게도 엄청 커요 2층에는 30~50명까지도 수용 가능한 대형룸이 있더군요

겉에서만 한우맛집 덕원한우 살펴보았을 때는

뭐 그닥 그랬는데 막상 안에 들어가서 보니 규모도 꽤 있고

그리고 맛도 있다는 점. 역시 겉만 보고 판단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도 싸서 먹으면 맛있구요 ~ㅋㅋ

고기의 육즙과 야채의 신선함이 잘 어울려요

마치 많이 먹어도 살 안찔거 같은 그런 착각에 들 정도로 ㅠㅠㅋ

역시 소고기는 한우고기가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

제가 미국산 소고기 판매하는 가게에 가서도 먹어 봣는데

별루.. 걍 한우맛집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어용ㅋ

제가 다녀온 덕원한우 정보 알려드릴께요^^

 

한우맛집 덕원한우에서는 국내산 삼겹살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다음에 이곳에 오면 이거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

맛있었던 곳~ 담에 다시 또 올께용

주소입니다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136-3

전화번호입니다 : 031-753-1911 / 031-721-0550

주차도 가능하구요^^ 발랏파킹ㅋㅋ

영업시간입니다 : 오전 11시30분 ~ 오후 9시30분

하대원아튼빌아파트 정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쉬우실꺼에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