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 내가 가본 후기

반응형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 내가 가본 후기

 

 

와 눈이 펑펑 내리네요

다들 바깥에 보셨는지요 ?

하늘에서 쓰레기가........ ㅠㅠ

출퇴근 하시는 분들 오늘 엄청 고생하셨을 거 같아요

정말 12월 1일 딱 되자마자 강추위라니 -.-

분명 일주일전만 해도 추운 느낌 없이 생각보다 올해는 따뜻하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 에휴

다들 오늘 길 미끄럽지 않게 조심하시고

안전운전 하셔야 되겠습니다!

그럼 제가 지난번 다녀왔던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후기를 적어볼께요

조개반장이라는 곳에 다녀왔었는데용

정말 분명 제가 갔을 때는 날씨 좋았는데 흑흑

갑자기 계절에 맞지 않는 포스팅인거 같은 느낌이 ㅋㅋ

혼자 쓰는 후기인데 나 누구한테 말하는거?ㅋㅋ

편안하게 혼자 써보겠음

 

 

 

 

 

 

 

 

 

 

 

 

 

 

 

 

오이도............... 날씨 좋았는데 그립다

사진 속 친구님은 모자이크 초상권 있는 친구니까

 

 

 

 

 

 

 

 

 

 

 

 

 

 

 

 

디카로 찍었는데 데세랄로 찍은 이 느낌은 뭘까

나 혼자 만족하고 있는 중이다 ^^

 

 

 

 

 

 

 

 

 

 

 

 

 

 

 

 

 

빨간등대도 진짜 이뻤다

위에는 긴팔인데 아래는 반바지 입었던 사람도 있었다

대박... 바닷가라 그래도 바람은 차가웠을텐데

 

 

 

 

 

 

 

 

 

 

 

 

 

 

 

 

조개반장 들어오자마자 메뉴판 확인

큰 칠판에 써져있어서 좋다

그래도 시력이 조금 나쁜 나는 안보여서 이렇게 앞까지 와서

굳이 메뉴판 확인하기

어차피 뭐 먹을건지 정하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ㅋㅋ

주문했던 메뉴는 주번A세트 ~ ^^

 

 

 

 

 

 

 

 

 

 

 

 

 

 

 

 

남자 알바생님이 고귀한 음식들을 쟁반에 고이 올려 날라주신다

감사하다... ㅋㅋㅋ

뭐뭐 나오는지는 다시한번 더 메뉴판 확인 바랍니다

 

 

 

 

 

 

 

 

 

 

 

 

 

 

 

 

 

조개랑 키조개 뒤에 살짝 보이는 치즈가 가장 눈에 들어온다+_+

캬 싱싱하게 잘 나왔네 살아있네 살아있어~

작은 조개들부터 큰 조개까지 골고루 나왔다

조개 이름은 모르겠지만 이것저것 나왔었다

 

 

 

 

 

 

 

 

 

 

 

 

 

 

 

 

 

무엇보다 나를 더욱 춤추게 만들어주었던 치즈 ㅋㅋ

이 치즈만 있으면 이곳에서 무엇이든지 만들어먹을 수 있다 ㅋㅋ

조개 위에다가 올려서 먹을 수도 있고

라면이랑 함께 먹을 수도 있고 ^^

 

 

 

 

 

 

 

 

 

 

 

 

 

 

 

 

 

연탄구이불 등장

전체샷!ㅋㅋ

본격 먹방 시작해보자~

 

 

 

 

 

 

 

 

 

 

 

 

 

 

 

 

 

가리비 키조개 치즈 먼저 올리고 ~ 꺄

이때 진짜 좋았는데 ㅋㅋ

내가 오이도는 처음 와보았지만 ㅋㅋ 맛있는 곳에서

먹을 수 있어 기뻤다 ^^

 

 

 

 

 

 

 

 

 

 

 

 

 

 

 

 

 

키조개에서 생긴 국물은 은박접시에 부어주면

국물이 생겨 나중에 라면사리 끓일 때도 유용하다

게다가 치즈도 있으니 치즈라면처럼 먹기도 좋다

 

 

 

 

 

 

 

 

 

 

 

 

 

 

 

 

 

키조개도 은박접시에 넣고 가리비 위에도 치즈 좀 뿌려주고

또 다른 음식들도 올려서 굽기 시작 :-)

정말 오이도 맛집 답다는 생각이 든다

 

 

 

 

 

 

 

 

 

 

 

 

 

 

 

 

 

새우구이 등장

새우가 뜨거워서 팔딱팔딱 뛰고 있다

저건 바람막이가 아닐까 싶다

바닷가다 보니 바람이 많이 불어서 !

 

 

 

 

 

 

 

 

 

 

 

 

 

 

 

 

 

옥수수콘에도 이렇게 치즈가 ~ ^^

조개구이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의 경우 이렇게 치즈에다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고 친숙하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든다

나야 뭐 워낙 좋아하다보니 푸핫 이러나 저라나 잘 먹지만

 

 

 

 

 

 

 

 

 

 

 

 

 

 

 

 

 

조개 국물들을 계속 붓다보면 이렇게 된다

라면사리와 치즈도 녹고

치즈 라면 해물탕 이라는 이름을 내가 붙여보았다 ㅋㅋㅋ

 

 

 

 

 

 

 

 

 

 

 

 

 

 

 

 

 

맛은 예술이소이다....

해물라면이 왜 맛있다고 하는건지 이해가 되는 순간이었다

이 정도 맛은 되야지 내가 후기 쓸 맛이 나지 !

 

 

이제야 제대로 보여드리는 전체샷 !

새우도 다 익었고 조개구이들도 대부분 익었다

꽤 많이 먹었었는데도 이렇게 보니 아직도 음식이 한참이나 남아있더라 -3-

 

 

 

 

 

 

 

 

 

 

 

 

 

 

 

 

 

조개구이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새우구이도 참 맛있었다

새우 살들이 통통해서 한입에 쏙 ~ 넣었을 때 그 식감이란 ^^

친구는 껍질을 벗겨 먹지만 나는 껍질을 벗기지 않고 그냥 먹어버리는 편이다

꼬리랑 머리만 빼고 ㅋㅋ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석화도 먹어보았다

이쯤이 딱 석화철 시작이라 그런지

석화도 맛이 좋았다

속에 있는 알맹이들도 꽤나 큼직하고 말이지

난 아직 질 보다 양이다 ㅋㅋ

그런데 이곳은 양과 질 두가지를 다 만족시켜주었다

 

 

 

 

 

 

 

 

 

 

 

 

 

 

 

 

 

그리고 칼국수까지 이날 먹고 소화제 하나 먹었다 ㅋㅋ

너무 배가 불러서 이대로 있다가는 안될거 같아서

폭식하고 소화제 먹는 미련한 짓은 하면 안되는건데

맛있으니 어째 일단 먹어야지

그리고 내가 평소에 오이도 자주 가는 것도 아니니까 뭐 ㅋㅋ

 

 

 

 

 

 

 

 

 

 

 

 

 

 

 

 

 

그리고 아이스크림 ^^ 으로 후식 마무리까지

이건 밖에 나갈 때 먹을 수 있다

카운터 옆에 있다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다 와우~

나는 메로나~~ 메로나가 땡겨서 이날은 메로나로 결정 후후

신나게 먹고 아이스크림 물고 다시 유유히 나는 이곳에서 사라졌다...ㅋㅋ

 

 

 

 

오이도 조개반장 네비주소 아래 지도 주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31-488-84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