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제주 중문 맛집 맛있고 맛있었던 가람돌솥밥 ~

반응형

 

남자친구랑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

저도 후기 써봅니다 ㅎㅎ 우선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 되었던

제주 중문 맛집 +_+ 이곳은 가람돌솥밥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성게정식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이것저것 골고루

잘 차려져서 나왔더라구요. 사진 많이 찍었는데 생각보다

없었던 왜인거죠 ㅠ 먹느라 정신이 없었던걸까요? ㄷㄷ

 

 

제주 중문 맛집의 성게돌솥밥이옵니다 !

바로 이 노릇노릇한 색깔을 띄고 있는것이 성게 인데요

성게랑 전복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라 좋았구용

성게알도 싱싱하더라구요 ~ :-)

 

 

밥이랑 전복 성게를 먹기 좋게 잘 비벼주고 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 밥이랑도

잘 비벼지니까 먹기도 편안하고요 ^^

밥알이랑도 부드럽게 잘 섞이더라구요.

 

 

이건 제주 중문 맛집에서 먹었던 성게국이에요 ~

성게국 드셔보신 분 사실 많지는 않으시죠 ?

저도 미역국에 소고기나 조개살 넣어서 먹어보긴 했는데~

 

 

제주 중문 맛집에서 이렇게 성게가 들어가 있는

미역국은 처음이었어요 ~ 먹으면서 미역국 만드는거랑 똑같을라나

이런생각이 들기도 하고 어떻게 만들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제주 중문 맛집 가람돌솥밥은 제주향토음식들을 참

맛깔나게 잘 만드시는거 같아요 ㅋㅋ

성게미역국도 은근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먹는데 맛있고 담백하고 그러더라구요 ㅋ

 

 

의외로 부드러울거 같은데 맛은 쫄깃함이 있어요

근데 이 성게미역국이 원기회복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여행 중 지치거나 피로할 때 이 성게미역국 드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은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제주 중문 맛집 가람돌솥밥에서 먹었던

옥돔구이랍니다 ! 뭔가 일반 생선이랑 많이 다른 느낌이었구요

평소에 쉽게 볼 수 있는 생선구이가 아니라서 그런가 신기했어요 ㅋㅋ

 

 

제주 중문 맛집에서 먹었던 옥돔구이는

겉과 속이 많이 다른 ! 느낌이었어요

속은 촉촉한 느낌이 드는데요 겉은 바삭? 살짝 질긴?

그런 느낌이 들었거든요.

 

 

제주 중문 맛집에서 먹었던 옥돔구이는 간도

적당하게 짭조름하게 되어어 그런지

밥이랑 먹으니 딱 알맞더라구요 그렇다고 너무 짠건

아니였으니 걱정마시구요

 

 

다른 반찬들도 몇가지 나왔는데 미처 사진을

다 못찍었던~ ㅠㅠ

제주 중문 맛집에서는 세트메뉴와 단품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취향이나 입맛에 따라 주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제주 중문 맛집에서 전복회도 나왔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운 ㅠㅠ 가까이서 딱 찍었어야 하는데 ㅎㅎ

전복도 막 씹을수록 고소하니 탱탱해서 맛있었거든요..

그리고 가람돌솥밥에서는 전복이랑 성게는 전부 제주산으로 사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주 중문 맛집에서 식사한 후에는 가람돌솥밥

사장님이 운영하신다는 카페로 찾아왔어요

식사 후에 후식 으로 먹기에도 딱 괜찮은 장소에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정말 예뻐요

엔틱 느낌이 나니까 더 좋더라구요

조명도 은은하니 관광객이나 제주도민 분들한테도

인기가 좋은 장소였어요.

 

가람돌솥밥 주소도 남겨볼테니 참고하세요.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포동 747-3 이구요.

도로명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32 가람돌솥밥 입니다.

 

전화번호는 064-738-1200 이었구요

주차도 가능한 곳이었어요.

오전9시부터 밤10시까지 운영되는데요.

중문단지와도 3분거리로 가까우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