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왕 좋당@ 진도

반응형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왕 좋당@ 진도

 

 

 

을왕리 다녀왔지요 ^^)/ 을왕리 하면 조개구이 ㅋㅋ 바로 을왕리 간 목적은 맛있는 조개구이를

먹으러 찾아간 것이랍니다. 지난 주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맛집에 다녀왔어요

사진도 잔뜩~ 찍었던ㅋㅋㅋ 재미있게 읽으시고 마지막에 하트 공감 눌러주세용^^

 

 

 

 

 

우선 메뉴판 보여드리고 ^^

 

 

 

 

 

 

"진도조개구이"

 

구 주소 : 인천시 중구 덕교동 산 77-18번지

신 주소 : 인천시 중구 마시란로 135(덕교동)

 

 

010-2208-6920  032-751-9505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진도조개구이에서 바라보았던 멋진 풍경입니다.

이렇듯 바닷가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참 경치도 좋아요.

창가쪽에 친구와 함께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창문도 넓어서 시원시원한 느낌

겨울이라 그런지 바람은 차가웠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더라구요.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이 식당이 트여있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주문했던 조개구이 등장했습니다 ~

그동안 이 조개구이가 어찌나 먹고 싶었던지 을왕리로 차를 타고 오면서

핸드폰으로는 연신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ㅋㅋ

 

 

치즈와 양념이 듬뿍 뿌려져있구요 이거 치즈 녹으면 그떄는 또 대박~ㅋㅋ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리비 입니다

우선 이것부터 먹어줘야 겠죠

불판위에 올린 가리비~ㅋㅋ

 

 

올릴 수 있는 만큼 듬뿍~! 올립니다

연탄구이 불에 잘 익어가네요 ㅎㅎ

연탄구이불이 있으니까 따뜻하니 좋더라구요 ㅋㅋ

역시 겨울에는 조개구이가 최고.

 

 

나중에 조개구이 드시려거든 을왕리 맛집 진도조개구이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ㅋ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에서 먹다보니 다 먹었던 ㅋㅋㅋ

처음에는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하다보니 금방이었습니다.

남기면 아까웠을거 같은데 다 먹어서 다행이었어요 ^^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에서 맛있게 먹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구요 ㅎㅎ

 

 

짜잔 처음에 보여드렸던 치즈 ~ 기억나시나요

그게 이렇게 녹았어요 이상태로 먹으면 치즈 조개구이 먹는거처럼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이런걸 만드시다니 사장님 센스가 탁월하시더라구요

 

 

이렇게 먹으니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에서 해물탕까지 먹는 느낌이었답니다 ^^

조갯살 듬뿍~ 들어간거 보이시낭 ㅎㅎ

이렇게 먹으면 조개구이 먹는거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게 잘 챙겨주시고 하니 참 좋았구요

 

 

이게 키조개 관자였던가 아마도 그럴지도 ? ㅎㅎ

손님들도 꽤 많이 계시더라구요

다들 주말이라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에 오신듯 해요

역시 이 집의 가장 인기였던 메뉴는 조개구이였답니다.

조개구이 전문집인거 같아요.

 

 

이렇게 거품물기 시작하는 조개들 ㅋㅋ 이상태에서

좀 더 익혔을 때 먹는 것이 가장 맛있었답니다.

조개구이 너무 익히면 껍질튀니까 조심하세요 ㅋㅋ

전 껍질튀는게 가장 두려웠어요 ㅠㅠ

 

 

친구랑 간만에 드라이브 나와서 을왕리도 구경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참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역시 먹는게 남는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바쁜 시간 쪼개서 어디 놀러가지도 못하는데 을왕리라도 앞으로 자주 와야겠어요.

 

 

이렇게 초고추장에 찍어먹는 것도 참 좋구 ~ ^^

 

 

다음에는 친구들 여러명과 함께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을

와야 할까봐요 둘이서 오니 운전하는 친구는 술을 못해서

저 혼자 마시는데 심심하더라구요 ㅠㅠ

 

그치만 맛잇었던 진도조개구이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