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제주도 흑돼지 맛집 중문향토음식뷔페는 어떠세요 ?

반응형

 

좀 많이 늦은 후기이긴 하지만 한번 써봐요 :-)

모처럼 가족들과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이엇어요

간만에 여행이라 들떴던 ㅋ

 

 

우선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 도착하자마자 목이 타서 먹었던 ㅋㅋ

자리돔물회입니다. 맛도 매콤새콤하면서도 육수가 시원하고

자림돔은 씹을수록 고소해서인지 굉장히 맛있었어요.

일반 식당 전문점에서 먹는 거 보다 훨 낫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우선 제주도 흑돼지 맛집 중문향토음식뷔페에 오기전에

저는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었는데요.

홈페이지 주소는 http://jungmunland.co.kr/event/ 이구요.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도 있고 룸도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서 먹었던 다양한 음식들이에요.

사진은 따로 못찍었지만 흑돼지바비큐피자도 먹었는데 +_+

흑돼지가 들어간 수제화덕피자 한판을 테이크아웃으로 판매중인데

원래 금액은 15,000원인데 지금 8,900원에 판매되고 있었거든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서 먹었던 흑돼지 바비큐왕꼬치입니다 이거 대박!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었다능 :-)

이렇게도 흑돼지를 먹을 수 있구나~ 하고 느낄 수 있었어요.

 

 

음식들 엄청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하나씩 맛보며

즐기는 중 다양한 샐러드부터 다양한 제주향토음식들도 있어서 참 좋았어요

특히나 300석 규모에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가족들과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제주향토음식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제주도 흑돼지 맛집 중문향토음식뷔페 추천드려봐요

게다가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라 맛난 흑돼지도 먹어볼 수 있어서 좋고

흑돼지를 이용한 요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서 먹었던 흑돼지오겹살이에용 ~

바로바로 구워서 주시니까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든 연령대의 분들이 좋아할만한 곳인거 같아요

음식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게 있다보니 다들 만족해할거 같더라구요

사람이 많으니 예약 미리 하고 가시는 것도 괜찮아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서는 흑돼지와 회를 동시에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횟집이나 흑돼지 먹으러 다니지 않고 이곳에서 다 ~ 해결이 가능하니까

그점이 참 편안하더라구요 ㅋㅋ

 

 

맛있는 초밥도 먹고 그리고 흑돼지 요리들도 다양하게 먹어봤었는데요

흑돼지철판볶음이나 흑돼지보쌈롤 오징어흑돼지순대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후후

제주도 흑돼지 맛집 아니면 먹어보기 힘들었을거 같아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는 개인룸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들이나 연인분들이 함께 오붓하게

식사 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 예약을 하면 룸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이날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서 정말 맛있게 엄청 먹었다는 ㅋ

그렇게 먹고 나서는 바로 윗층에 있는 사격장가서

사격도 나름 즐기고 그랬었거든요 ㅎㅎ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서 먹고 나서 사격하러 왔어요

바로 윗층이라 뭐 편리하더라구요 실내사격 언제

즐겨보겠어요 이럴 때 즐겨봐야지 ㅎㅎ

 

 

남편과 돌아가면서 애기 보고 한 사람씩 이렇게 안에 들어와서

사격도 해보았는데 저의 집중력을 확인해볼 수 있었던거 같아요

나름 재밌고 즐거웠던 레저체험이었다는 ~ ^^

 

중문향토음식뷔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예동 2802 중문랜드 빌딩 2층 (소보리당로 164번길 62) 위치하고 있어요 !

전화번호는 064-738-7997 이구요.

홈페이지 http://jungmunland.co.kr/event/ 입니다.

노형로터리에서는 30분정도였고 중문관광단지에서는 3분거리였으니 참고하시구용!

점심은 11:30 ~ 15:30 / 저녁은 17:30 ~ 21시 입니다.

평일 런치는 어른이 26,500원 디너가 34,500원이더라구요

주말및 공휴일도 디너와 동일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