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을왕리조개구이 불티나 맛이 좋아 흥이 절로 얼쑤♬

반응형

을왕리조개구이 불티나 맛이 좋아 흥이 절로 얼쑤♬


맛이좋아 흥이 절로 나는 불티나 을왕리조개구이 ㅋㅋㅋ

특급칭찬할만한 곳이야ㅋㅋ 졸려서 눈이 반쯤 감긴

상태에서 쓰고 있는지라 오타 나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불티나에서 먹었던 을왕리조개구이...

이런게 바로 행복 먹는게 바로 행복 ㅋㅋㅋ

푸짐하니 배불리 먹고 잠 자는게 가장 행복해요 저는ㅋㅋㅋ



양은 이만큼 주셨었어용. 이게 사이즈가 머였더라...

저희는 엄청 큰거 시키진 않았어요 을왕리조개구이 말고도

다른걸 엄청 더 ! 먹었었거든요 ㅋㅋㅋ

그래서인지라 을왕리조개구이 큰거 시키진 않았어요.



치즈를 산더미로 쌓아주시는

다른 곳보다 곱빼기로 주시는거 같아

매우 좋습니다 아주 좋은 곳이에요 ㅋㅋ



양 많이 주는데가 좋은거 아니겠어요 ? ㅋㅋㅋ

조개구이는 정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가리비랑 올려서 굽는 중 얌전히들 불판위에서

잘 익고 있으니 참 고맙네요

사진도 맛있게 나오니 보람찹니다 ㅋㅋ



다 같이 을왕리조개구이 한 입 앙~



이게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순간 사진 보고 벙찐

새우입니다 새우도 먹었었어요 ㅋㅋ



멀리서 보니 이제야 새우같네요.

을왕리조개구이도 맛있지만 새우철이다보니 새우도 먹어봐야겠죠

제철음식이 가장 건강에도 좋고 맛있다는거~!



어느정도 익은거 같아 뚜껑을 열어봤더니 ~

빨갛게 소금구이 된 새우들이 꼬부라져있네요 +_+

아이고~ 맛있게 생겼어라



김이 모락모락 꺄옷 +_+ 스고이~!ㅋㅋ



좀 더 가까이서 보실까용?

생새우를 잡아다가 바로 새우구이 하는거라 그런지

캬 맛있어요 상한 새우 한 마리도 없구요



친구들한테 뺏기기 싫었던 새우구이 ㅋㅋㅋ



그리고 저희 테이블 주변을 어슬렁 거리던 고양이시키 ㅋㅋ

좋은 것만 먹어서인지 털이 반들반들하더라구요

사료도 먹고 맛있는 해산물 먹어서 그런가봐요!ㅎㅎ

아 우리집 냥이는 뚱냥이인데.. 비교되네요 ㅋㅋ



이번에는 피문어숙회를 보실가요 ㅋㅋ

원래 을왕리조개구이 집으로 불티나가 유명한데

피문어찜인가 그게 방송에 나왔었나봐요

vj특공대 나왔었데요

원래도 유명한데 지금은 더 유명해진ㅋ

피문어찜도 괜찮은데 사장님이 피문어숙회도 괜찮다고

추천해주셔서 한번 먹어보게 되었어요 ㅋㅋ



가위로 싹뚝 싹뚝~ ㅋㅋㅋ

꺄+_+ 이것도 쫄깃하고 탱탱해서 진짜 맛있었는데



아 배고파.. 저 빨판ㅋㅋㅋㅋㅋㅋ

저기 씨는 재미가 있음 꼬들꼬들



야채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깔끔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요.



혹은 이렇게 와사비 풀어놓은 간장에다가 찍어 먹으면 끝!



보통은 이 안에 뭐 들어있게요 하면 석화를 이야기 하시는데요

노노노노노노!

꽃게가 들어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게도 마침 철이라서 사장님이 꽃게는 서비스로 주셨었어요+_+


불티나 사장님이 수산업도 직접 하시기 때문에

다른 곳 보다 더 싱싱한 바다 해산물들을 공급하신다고 하네요 ㅋ



하이 꽃게얌.



속까지 제대로 익어서는 ㅋㅋㅋ

완전 맛있었어요 +_+ 꽃게의 육즙(?)과 바다내음이 코끝을 찌릅니다 캬

아 .. 표현 괜찮았나요 ?ㅋㅋ




이곳 명함이에요 ㅋㅋㅋ

명함으로 인증

배고팡!!ㅠㅠ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