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영종도횟집 바닷가에 왔으면 장어를 먹어줘야!

반응형

을왕리 다녀왔지용용용

을왕리는 가끔 오긴 하는데요 맨날 올 때 마다 조개구이를 먹었던거 같아요

이번에는 좀 다른것 좀 먹어보자 해서 선택하게 된 장어 ㅋㅋ

여기 을왕리해수욕장 바로 근처에요 ~

을왕리해수욕장 방향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저도 바닷가 구경하고 나오는 길에 발견 ㅋㅋ

그럼 영종도횟집 다녀온 후기 시작 해볼께요오오옹

 

 

 

 

 

 

전에는 바닷가에 왔으면 조개구이를 먹어줘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바닷가에 왔으면 장어를 먹어줘야! 라고 생각됩니다 ㅋㅋ

값도 완전 저렴해서 절대 전혀 부담 안된다는거

조개구이 한번 을왕리에서 먹어봤으면 됐슈 ㅋㅋㅋ

이제는 영종도횟집에서 장어를 먹고 말지요.

조개구이 먹는 절반도 안되는 비용이면 먹을 수 있으니까요

 

 

 

지도에 주소 보이시나요 ^^

저기가 제가 다녀왔던 '영광수산' 이라는 영종도횟집 주소랍니다 ~

 

포장도 되기 때문에 포장해갈 수도 있고

먹다 남은건 포장해갈 수도 있어 좋아요 ㅋㅋ

전 먹다 남아서 포장해갔다는 !

 

가게 전화번호입니다.

@ 032-747-0165

 

 

 

 

 

 

여기는 살아있는 장어를 이렇게 뜰채로 잡더라구요

 

 

 

 

 

 

아 대박 장어 막 꿈틀이 아니라 장어가 막 요동을 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큼 쫄아서 무서웠었음.ㅋㅋ

 

 

 

 

 

 

두둥. 사장님이 전기충격기 발사.

장어 그대로 기절.

기절 후에 바로 손질하시더라구요

 

 

 

 

중간 과정은 생략했어욥 ㅠㅠㅋㅋ

 

 

 

 

 

 

사장님의 손길을 거쳐 깨끗하게 다듬어진 장어님들^^

 

 

 

 

 

 

가게 메뉴판도 찍어보았어요 !

와우 대박

가격 보이시나요 우후후

저는 친구들이랑

광어 2마리 + 장어3마리 39,000원 짜리에

 

 

원래 이쪽이 관광지라 가격들이 비싼편인데 영종도횟집은 오히려 저렴하더라구요.

 

 

 

 

▼▼▼▼▼ 바로 장어구이랑 광어회 사진 나갑니다 ▼▼▼▼▼

 

 

얼쑤 좋구나 절씨구 좋구나 -.-ㅋㅋ

먹는건 나의 행복.

 

 

 

 

 

 

아사진 보니까 배고파지네요.

매콤함을 중화시켜 줄 미역국도 기본 반찬으로 등장 ~ㅋㅋ

반찬이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반찬 사실 필요없죠 중요한건 메인메뉴 양과 맛인거죠.

 

 

 

 

 

 

일단 광어회부터 집어 먹습니다.

왠지 장어구이는 아껴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ㅋㅋㅋ

 

 

 

 

 

 

이날은 영종도횟집에서 포식했던 날 !

그리고 뭐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전 정말 충분하다고 생각했어요 ^^

 

 

 

 

 

 

역시 회는 이렇게 쌈도 싸고 마늘 넣고 고추도 넣어줘야

제대로 먹을 수 있는거 같단 말이죠 ㅋㅋ

회 좋아하는 분들 군침 도시지 않나요 !

 

 

 

 

 

 

막장에다가 찍어서 먹는 것도 완전 맛있습니다

고소하면서도 은근 매콤하고 회가 두툼하다보니까 쫄깃함도

제대로 느껴볼 수 있었어요.

보통 회는 겁나 얇아서 짜증나는데 ㅋㅋㅋ

여기는 두툼해서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포스팅 제목도 영종도횟집으로 ~

 

 

 

 

 

 

회 어느 정도 먹고 난 뒤에는 장어 흡입

 

 

 

 

 

마찬가지로 쌈 싸먹엉

여긴 레알 내가 발견한 식당 ㅋㅋ

내가 이렇게 정성 포스팅 하는데 잘 되면 저한테 콩고물 좀 주세요 ㅋㅋㅋ

 

 

 

 

 

 

헤헤 진짜 맛있었어요 아 장어구이 뼈도 다 발라주시기 때문에

가시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그래서 마음 놓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통 을왕리 쪽은 조개구이집 이라

을왕리 몇번 와보신분들은 다른 메뉴 많이 찾는데 생각보다 별로 없잖아요

광어회랑 장어구이 이렇게 먹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아 중요한걸 안썼네요 ㅋㅋ

장어구이 사진 다시 보면 4마리 거든요

1마리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3<

 

 

 

 

 

 

 

쉼터 커피. ㅋㅋㅋ

잠시 앉아서 쉬었다 가세용ㅋㅋ

 

 

 

 

 

 

 

간판에 아에 이렇게 적혀있더라구요

사실은 간판 보고 들어갔답니다

간판 가격 그대로 내고 먹었었어용 ㅎㅎ

물론 다른걸 먹게 되면 더 내야겠죠.

그래도 이정도 값이면 어이구 ㅋㅋ 뽕 뽑았죠 뭐 ㅋㅋ

그럼 광어수산 후기 끝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