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양재동 맛집] 겨울준비! 청계산황구 양재점에서

반응형

 

 

날씨가 급 추워지고 있어요 ㄷㄷ 추위를

싫어하는 저는 지금부터 겨울주니를 해야합니다 ㅎㅎ

때문에 이번 겨울준비를 위해 양재동 맛집 청계산황구 양재점에 다녀왔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양재동 맛집 청계산황구 양재점의 수육입니다.

자주 오는 곳은 아니지만 가끔가다 찾아와서

저도 몸 모신 할 겸 먹으러 오는 곳인데요.

 

 

수육이 참 맛있고 거부감 들지 않아 괜찮더라구요.

양재동 맛집 청계산황구 양재점은 서울에서도

소문난 곳으로 올 때 마다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여름철이 많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양재동 맛집에서

수육드시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여름 초복 중복 말복 등 이때는 예약하지 않으면

식사가 어려울 정도로 손님이 많았었어요

 

 

양재동 맛집에서는 양도 푸짐하게 준비해주식 때문에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구요

특히 제가 냄새에 민감한데 수육 잡내가 느껴지지 않고

부추의 향긋함 만이 느껴져서 참 편해요.

 

 

그리고 양재동 맛집에서 사진은 따로 못찍었는데

수육을 주문하게 되면은 바로 앞으로 수육을

가져와서 썰어주시더라구요 ㅋ 그래서인지 더 믿음도 생기고^^

 

 

양재동 맛집 청계산황구에서는 국내산 토종황구를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다른 곳 보다 육질이 부드럽고

먹기 편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합니다

 

 

특히 양재동 맛집에는 은근 여성손님들이 더 많아요.

먹고 나면 피부도 괜시리 좋아보이고

건조함도 덜 느껴지고 저처럼 다른 여성손님들도

느끼는게 아닌가 싶어요.

 

 

양재동 맛집에서 먹다보면 식사는 금방이에요.

수육과 야채를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까

담백하면서도 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이건 수육이 담긴 찜기 아래에 있던 육수인데요

이것도 참 맛나요^^

 

 

국물을 덜어내고는 나중에 양재동 맛집의 별미인

볶음밥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다른 곳이랑은 확실히 다른 맛이에요

 

 

수육은 못드신다고 하시더라도 ㅋㅋ 수육 다 먹길

기다리셨다가 이 볶음밥은 꼭 드셔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다른 곳에서 먹는거랑은 정말 다르거든요

 

 

맛도 구수하고 밥까지 먹으니 괜히 속이

든든하면서도 배부른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게 챙겨주셔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양재동 맛집에서는 모두 국내산 식재료들을

사용하고 있어서 더욱 안심인데요.

국내산 콩으로 직접 된장도 만들어 사용한다고 해요 +_+

매주도 이렇게 있었던 ㅎ

 

 

황구에 대한 설명이나 가격이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가시게 되는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이제서야 제대로 읽어보네요

 

 

양재동맛집은 홈페이지 www.hwanggu.net 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홈페이지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204-2번지 이구요.

전화번호는 02-575-4257 이에요

주차도 가능해서 참 편안했던 곳이었어요

오전10시부터 밤9시50분까지 운영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