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제주 신라호텔 근처 맛집 @ 착한전복 아니면 먹어볼 수 없는 샤브

반응형

 

 

 

제주 신라호텔 근처 맛집 입니다 남자친구랑 함께 다녀왔던 곳 올레

나중에 제주도를 다시 가게 되어도 제주 신라호텔 근처 맛집 착한전복에는

다시 들르고 싶어용 전복해물소고기 샤브샤브가 진짜 인상적이었던ㅋㅋ

 

 

캬 제주 신라호텔 근처 맛집에서 나왔던 재료들도 기가 막힙니다.

그날 사용한 싱싱한 해산물들과 식재료들도 최고급을

선별하여 아침에 받아서 사용하신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해산물들도 싱싱하고 양도 푸짐해 보였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 들어오다보니 고객이 들어오는 입구쪽이랑

계산하는 쪽에서 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전복 포장상품들도 가득 진열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고

바로 선물용으로 구입하기에도 편안했던거 같아요 ㅋ

그리고 한쪽에서는 수제 식혜도 판매하고 있어서

식사 후에 후식으로 식혜 구입해서 먹기에도 딱 좋아요 ㅋ

 

 

면도 일반 면이랑 달리 이곳에서는 매생이 칼국수면으로

준비되어 나오더라구요 꺄오

생긴것도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ㅎㅎ

 

 

제주 신라호텔 근처 맛집에서 먹었을 때 진짜

맛있게 먹었었어용 들어가는 재료들이 일단 싱싱하고

양이 푸짐해서 그런지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다는ㅋㅋ

 

 

육수도 진하게 우러나고 야채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구요 ^^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서 참 좋더라구요.

위가 2개 였다면 정말 많이 먹었을텐데 ㅋㅋ

 

 

전복도 냠냠 먹어봤지용 살짝만 익혀서 먹어야지

너무 익혀 먹으니까 질기더라구요 ~

살짝만 익혔을 때가 쫄깃하게 잘 씹히고 맛도 가장

전복다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듯해요.

 

 

아 그리고 제주 신라호텔 근처 맛집 착한전복

따로 사진은 못찍었는데 화장실을 가니 제주 우수화장실로 뽑혔다는

명패가 있더라구요 ㅋ 신기했어요 이런게 있으니

화장실 안에 일회용 칫솔이랑 치약도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 후 사용도 가능하니까 너무 좋고 깔끔해서 사용하기에도 참 편안했어요 :-)

 

 

소고기 샤브샤브는 먹어봤지만 이렇게 전복이랑

해물이 들어간 샤브는 처음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조화도 괜찮더라구요

 

 

남자친구도 제주 신라호텔 근처 맛집 괜찮다고 그러구

확실히 맛있는 곳은 다 잘 되는 이유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딱 제 스타일 ㅋㅋ 제 입맛에도 잘 맞았구 ㅋㅋ

면도 맛있고 들어있는 야채나 만두도 맛있엇어요

식당음식은 너무 달거나 짠 경우가 많았는데

제주 신라호텔 근처 맛집에서는 그렇지도 않아서 좋았구용

 

 

매생이칼국수면 도 제주 신라호텔 근처 맛집에서 한번쯤은

먹어보면 참 좋을거 같아요 가끔 지금도 생각나요

어떻게 해야지 이걸 먹을 수 있을까?

만들어먹을 수 있을까 이러고 ㅎㅎ

 

 

해산물이랑 육수가 이미 우러나있는 상태에서

끓여서인지 정말 완벽했던 ㅋㅋ

으앙 사진으로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_ㅠ

 

 

먹고나서는 주상절리와도 가까워 다녀왔는데요.

물 색깔이 진짜 예술이더라구요 !

천제연폭포 주상절리근처 맞은편에 식당이 있어서 식당과도 가깝더라구용

물색깔 너무 예쁜거 같아요 +_+

 

 

주상절리도 가보시고 나중에 착한전복도 가보세요 ㅋ

오전8시부터 밤10시까지 운영되는데요.

주차시설도 넓고 여유있더라구요.

주소는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2481-10 이었는데

문의번호는 064-738-8455 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