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제주성산일출봉 맛집 >_< 아 사진 보니까 배고프다 청운식당 후기욤!!

반응형

 

 

제주성산일출봉 맛집에서 먹었던 통갈치구이정식 후기 써볼께요 +_+

중 자로 드세요 그럼 이렇게 통으로 된 갈치구이를

먹어볼 수 있답니다. 소자도 있는데 소자는 반토막으로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주산 갈치를 정성껏 손질하여 갖은 양념을

넣고 잘 조려진 제주성산일출봉 맛집의 갈치조림이었어요 +_+

무의 시원한 맛과 갈치의 맛이 절묘하게 조화되었더라구요 ㅎㅎ

 

 

딱 먹으면 이런게 갈치조림이구나 싶어요 ~ 사장님께서

최상의 갈치를 직접 손질하여 숙성된 양념장으로

만드셨다고 하시는데요 이 양념장 맛이 완전 기가 막힙니다 >_<

 

 

갈치나 무도 맛있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먹는

내내 즐거움ㅎㅎ 친구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제주성산일출봉 맛집에서 완전 맛있게 식사 했었어요

 

 

남은 양념은 이렇게 밥까지 비벼가지구

싹싹 긁어 먹었어요 ㅎㅎ 먹을 수록 자꾸 입안에서

군침도 돌고 자꾸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갈치회입니다 제주성산일출봉 맛집에서 먹었던

갈치회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야들야들한데

식감은 또 쫀득쫀득하니 매력있더라구요 ㅋㅋ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느낌도 좋고

담백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이곳에서는 어린갈치를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요

입에 짝짝 달라붙어요 ㅋㅋ

 

 

제주성산일출봉 맛집 청운식당은 오전8시에 오픈 하더라구요

때문에 아침부터 움직이는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식사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ㅎㅎ

 

 

이건 뚝배기인데요 뚝배기안에 전복 오징어 꽃게 새우 등

해물들이 퓜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_+

싱싱한 해산물들도 먹을 수 있고 얼큰한 국물도 먹을 수 있어 좋았던 음식!ㅎㅎ

 

 

들어가있는 뚝배기 안 전복 크기도 큼직큼직하죠? ^^

제가 제주도에서 먹어봤던 뚝배기중에서도

제주성산일출봉 맛집 청운식당의 뚝배기가 가장 맛있었어용ㅎㅎ

 

 

새우도 씹으면 뚝배기 국물이 입안 가득 고이면서

새우 살의 탱탱함도 맛볼 수 있는데요

전 그냥 껍데기째로 다 씹어먹었었어요 ㅎㅎㅎ

 

 

제주성산일출봉 맛집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통갈치구이 +_+

다른 곳과는 달리 통으로 나오는거 자체가

굉장히 신선했어요 갈치가 속까지 이렇게나 잘 익었어요 ㅎㅎ

 

 

숟가락으로 겉에부터 살을 긁어서 먹기도 하구요 +_+

살이랑 가시가 잘 발려져서 먹기도 매우 편안했어요ㅎㅎ

통갈치인만큼 길이도 엄청 길어요 ㅋ

 

 

무려 이정도나 되는 ㅋㅋ 이 사진을 보니 안먹어볼 수 없겟죠? ㅋㅋ

제주성산일출봉 맛집 청운식당은요 성산일출봉 바로 아래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자가용으로 오더라도 주차가 여유롭고 편해요 ^^

성산일출봉 무료주차장과 청운식당은 도보 1분거리로 가까워서 굿ㅋ

이곳에서 제주도의 모든 음식을 맛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다양하고 다채로운 제주의 음식을 먹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ㅎㅎ

 

 

마무리는 성산일출봉 사진으로 >_<)/

그리고 청운식당은 다른곳과는 달리 외국인 여행객들을 위해

메뉴판에도 일본어 영어 중국어 등이 적혀있더라구요

다른 외국인 손님들이 오더라도 편안하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ㅋ

 

청운식당 정보 적어보겠습니다.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92-2번지 이구요.

성산일출봉 주차장 바로 앞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문의는 064-782-3912

오전8시부터 저녁10시까지 운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