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제주 특산물 할인매장 섬올레특산물전시장 에서 특템

반응형

 

 

제주도 관광상품이나 특산물 구입할 때 이곳에서

가장 많은 구입을 했었어요 소위 뽐뿌 제대로 왔다는 ㅋㅋ

일단 오메기떡부터 바로 구입 +_+)

포장도 완전 꼼꼼하게 해서 집에서 받아볼 수 있었어요 ㅋ

 

 

제주 특산물 할인매장에서 구입했던 제주갈치입니당

제주도 은갈치는 제주청정 바다에서 한 마리 한 마리

낚시로 어획된 선어를 급냉동 하여 그대로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갓 잡은 싱싱한 은갈치의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는거죠!

 

 

 

 

그리고 이렇게 통으로 되어있는 은갈치도 제주 특산물 할인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었어요 정말 섬올레특산물전시장 없는게

없더라구요 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저도 깜짝 놀랄 정도였어요 ㅎㅎ

 

 

그리고 말 태반을 이용한 영양크림도 판매되고 있었던

오 신기하더라구요. 말의 태반으로 이용되었다니

써보진 않아씨만 어르신들이 많이 구입하시더라구요

 

 

제주 특산물 할인매장에서 봤던 남성 화장품인데 저도

이거 하나 구입해서 아빠한테 선물로 구입완료

향도 좋고 순한거 같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제주 특산물 할인매장에는 없는게 없더라구요 가방부터 모자도 있고 막 ㅎㅎ

직접 만든 메이드인 제주 이기 때문에

저도 하나쯤은 구입하고 싶었으나 섬올레특산물전시장에서

먹느라 돈 다 썻던ㅋㅋ

 

 

그리고 한라봉차 +_+ 이건 주변분들한테 선물로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이제 겨울도 다가오고 하다보니

이런 차 하나쯤은 구입해서 집에서 두고두고 겨울에

먹어도 참 좋을거 같더라구요 ㅋ

 

 

그리고 이런 제품도 있던 가격대는 꽤 비싸보였는데 덜덜

근데 그만큼 효과가 좋은거 같더라구요

해외로도 수출된다고 하니 왠지 뿌듯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할머니가 좋아하셨던 화산석 송이 냉옴찜질팩 ㅋㅋ

할머니가 하나만 사다달라고 부탁해서 ㅎㅎ

제주 특산물 할인매장에서 하나 구입해서 갔는데

굉장히 좋아하셨어요 ㅋ

 

 

제주 특산물 할인매장에는 젓갈류나 이런 감귤 귤피차 은갈치

고등어 제주목살 등등 각종 기념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제주 특산물 할인매장에서 먹었던 진짜 맛있었던

화이트초콜릿이에요 ㅋ 제주에서 재배한 생감귤로

만든 제품이라는데 정말 감귤의 맛과 달달한 초콜렛의

맛을 느낄 수도 있어요 ㅎㅎ

 

 

이런 귀여운 장식용 ? 하루방도 팔고 있었던 ㅋㅋ

이렇게 여러가지 모양으로  구입해가지구

책상 위에다가도 장식해놨는데요 넘넘 귀여워요

볼때마다 흐뭇해요 ㅎㅎ

 

 

제주 특산물 할인매장 에서 관광 상품 엄청 구입했던..ㅋㅋ

딱히 돈을 많이 쓴건 아닌데 제가 막 짜잘하게

이것저것 구입해서 그런거 같아요 한가득 샀떠라구요 ㅋㅋ

 

 

이곳 위치도 적어볼테니 참고하세요 ㅎㅎ

위치는 제주시 용담3동 2394 이구요.

전화번호는 064-746-9871 이에요

오전8시부터 저녁9시까지 위치하고 있는데요.

용담해안도로 어영시민공원 맞은편(공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섬올레특산물전시장에서 택배로 받아서 집에서 받았던건데용

이렇게 아이스팩에 꼼꼼하게 잘 포장되서 와서 좋더라구용 ㅋㅋ

내년 여름에도 집에서 시원~하게 쓸 수 있어 좋을거 같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