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중문맛집 @ 대기정에서 친구들이랑 골고루 먹어보았어용 +_+

반응형

 

 

잇님들 다들 어떻게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 ㅎㅎ

저는 바쁘디 바쁜 하루를 보냈답니다 ㅠㅠ 넘 피곤하지만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제주도 중문맛집 대기정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친구들과 다양한 음식들을 중문맛집에서 먹어보았답니다. 

 

 

우선 주문했던 이 음식은 고등어조림인데요

이렇게 묵은지가 들어가 있어서 매콤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묵은지도 조금 들어간 것이 아니라 완전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ㅎㅎ

 

 

중문맛집 대기정에서는 제주산 고등어를 이용하여

고등어조림을 만드시더라구요 살도 토실토실해서는

먹을 부위도 많고 +_+ 양념도 매콤하면서도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중문맛집 대기정에서 먹었던 갈치구이입니다 +_+

마찬가지로 제주산 갈치를 이용하여 만드셨떠라구요

중간사이즈정도인데 두토막이 뚜둥~ 접시위에 등장합니다 ㅎㅎ

 

 

맛도 짭조름해서는 담백하니 살도 굉장히 잘 익었어요 +_+

천일염을 사용하여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짭조름 하면서도

고소하더라구요. 크기도 꽤 큼직해서 먹을 수 있는 부위도 많았구요 ㅎㅎ

 

 

집에서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는거랑은 완전 다른거 같아요 :-)

속살은 하얗고 겉은 노릇노릇해서 중문맛집에서 먹었던

갈치구이 생긴것도 먹음직스럽게 생기구 ㅎㅎ 꺄꺄

맛도 그만큼 좋구용ㅋㅋ

 

 

따뜻한 밥과 중문맛집의 다양한 제주향토음식이라면

뭔들 맛이 없으랴 그쵸? ㅎㅎ 밥 숟갈 크게 떠가지구

와구와구 먹었던 여기 사진 찍을 맛이 나는 중문맛집이에요 ㅋㅋ

 

 

그리고 이건 중문맛집에서 먹었던 갈치회인데요.

갈치스페셜을 주문해도 먹을 수 있구요 따로 주문해서도 먹을 수 있어요 ~

어린갈치로 회를 뜬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날 새벽에 잡아올린 싱싱한 갈치랍니다 +_+

색깔부터가 정말 싱싱하게 생겼죠 ?

어린 갈치라 그런지 야들야들한 살결이 참 맛있더라구요 :-)

 

 

뭔가 일반 회랑은 다른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맛이 정말 좋았던 +_+ 제주도 가면 왜 자꾸 갈치회를 먹어보라고

그러는지 알겠더라구요 먹으면서도 감탄감탄

 

 

그리고 대기정가시게 되면 성게비빔밥 꼭 !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신선한 채소도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칼로리 걱정도 없고 +_+ 이건 오직 제주도 중문맛집 대기정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성게 깻잎 새싹야채 오이 당근 날치알 참기름 등이

들어가 있는데 그냥 비벼서 먹어도 맛있고

양념장에 비벼서 먹어도 무척 맛있어요 >_<

 

 

고소하면서도 담백하고 양념장이 있건 없건 무척 맛있는 ㅎㅎ

뭔가 고급스러운 맛이 느껴지는거 같구

일반 비빔밥이랑은 다른 맛을 먹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당ㅎㅎ

 

 

그리고 이곳에서 먹었던 자리물회입니다 ㅋㅋ

친구들이랑 대기정에서 엄청 먹었지 않았나요 ㅋㅋ

국물도 시원하고 뼈째로 씹는데 막 고소하더라구요

 

 

지금과도 딱 어울리던 음식이었어요 :-)

나중에 대기정 가시게 되거든 맛난 음식 많이 드셔보세용ㅋ

이곳은 서귀포시 대포동 1787 위치하고 있는데요.

전화번호는 064-739-1041 입니다.

주차도 20대 가능하구요 +_+

오전8시30분 ~ 저녁9시까지 운영됩니다.

중문 아프리카 박물관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