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한림공원 맛집 : 흑돼지 맛나기로 소문난한 홍돈깡통연탄구이

반응형

 

 

홍돈깡통연탄구이에서 먹었던 흑돼지 +_+

한림공원 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협재해수욕장 맛집으로도 유명하여

흑돼지로는 단연 최고라는 이곳! 저도 온 김에 먹어봤죠!

 

 

각종 반찬들과 두툼한 흑돼지 처음에는 이렇게 셋팅이 된답니다.

저는 이곳에는 두번째 방문 ㅎㅎ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친구들과 함께 왔네요 :-)

 

 

두툼한 흑돼지를 굽고나면 이렇게

함께 나왔던 밑반찬에 사 먹으면 맛있답니다.

괜히 한림공원 맛집으로 유명한게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한림공원 내에서도 유명하지만 협재해수욕장 맛집 중에서도 흑돼지가 가장

맛나기 때문인지 현지분들도 관광객분들도 많이들 찾아오시더라구요

 

이곳에서는 흑돼지근고기를 주문했었는데요.

어느새 흑돼지가 다 익은 모습 ! 속까지 잘 익은

흑돼지가 무척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아 또 먹고 싶어져요 냠냠

 

 

이런 자리에서 또 친구들과 술 한잔 안하면

무척이나 섭섭할거 같지 않나요 ㅎㅎ

그래서 짜잔ㅋㅋ 한라소주로 한잔 같이 기울여 주시고 ~

 

 

홍돈깡통연탄구이에서는 연탄불에 고기를 구워 먹는데

그래서인지 육즙을 그대로 머금고 있어 무척 맛나요 ㅎㅎ

연탄불이 고기가 타지 않고 열을 골고루 받게 해줘서 겉에 표면도 잘 마르지 않는다고 해요^^

 

 

이건 별도로 시켜먹었던 김치찌개 입니다.

흑돼지고기 두부 파 고추 김치 팽이버섯이 보이네요 !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칼칼해서는 이것만 있더라도

밥 한공기 그냥 먹을거 같아요.

 

 

한림공원 맛집 홍돈깡통연탄구이 흑돼지로 유명하다고 알고 있는데

협재해수욕장 맛집으로도 단연 최고인 곳ㅎㅎ

흑돼지뿐만 아니라 김치찌개나 밑반찬들도 무척이나 맛있습니다 ㅎㅎ

 

 

남은 자작한 국물에는 면을 추가로 넣어서

먹을 수도 있어서 좋구요 ㅎㅎ 추가비용이 조금 있지만 과자값정도라...

면사리도 넣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스타샵이라서 포인트리도 적립되더라구요 ! ㅎㅎ

제가 마침 KB국민카트를 사용하고 있는지라 제가 결제하고

친구들한테 돈 받아냈었어요 ㅋㅋ

 

 

이곳은 명함도 가지고 와봤답니다.

제주시 한림읍 한림리 1590-1 위치하고 있었구요.

오후1시 ~ 저녁12시에 운영되고 성수기에는 오후1시에서 새벽2시까지 운영돼요

한림항근처라 찾기도 쉽구요. 주차공간도 넓게 있어요.

문의 064-796-2250 참고하시구요

 

 

한림공원 맛집 내부나 외부 사진이 없어서 예전에 다녀왔던

사진이 있길래 그걸로 올려봐요 :-)

가게 외관은 대략 이런식으로 생겼구요

그냥 일반 포차 같은

느낌인데 원형테이블에 둥그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분위기도 편안하고 그래요 ^^

내부랑 외부 모습은 참고하시구용ㅋ

 

 

한림공원 맛집에서 맛있게 먹었던 하루 였어요 ㅎㅎ 한림공원 맛집 가기 전

한림공원에도 들렸었어요 ㅎㅎ 뭐랄까 초록색이

만힝 있어서 그런지 힐링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나중에 한림공원 맛집도 가보시고 한림공원도

가보시길 ~ 코스도 딱 괜찮아요  여행가기 좋은 계절이라

사진 보니까 또 놀러가고 싶어지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