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제주도 족발 맛집 제대로 족발맛 보려거든 빽가네족발 성산점

반응형

 

 

다들 한 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

오늘은 제주도 족발 맛집을 소개해보려구요.

다들 제주도 하면 횟집이나 흑돼지집을 생각하시지만

빽가네족발 성산점도 한번쯤 가셔서 족발 드시기에 무척이나 좋은데요

 

 

제주도 족발 맛집 빽가네족발은 제주도민분들한테도

인기만점인 곳이랍니다 :-) 저도 제주도 사는

지인분께 추천받고 가는데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었어요

 

 

이건 제주도 족발 맛집에서 먹었던 계란탕전골인데요

따로 추가해서 먹어봤어요 보통은 계란찜을 먹는데

이곳은 계란전골탕이라니 ~ ㅎㅎ 신선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

 

 

제주도 족발 맛집 빽가네족발 성산점은 가격대도 부담 없고

양이 푸짐하여 완전 마음에 들었던 :-)

주머니에 돈이 별로 없었는데 ㅋㅋㅋ 넘넘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여행 중 지친 저한테 활력을 불어넣어줬다고나 할까요 ?

 

 

제주도 족발 맛집에서는 왕족발을 삶을 떄 국산 약재를 사용하여

삶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가게 내부에는 진한 족발 냄새들이

느껴지는데 냄새가 고소하고 구수해서 뭔가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

 

 

이곳에서는 김치속도 직접 담구신다고 하시더라구요 +_+)

족발의 기본 중의 가장 기본인 일반 왕족발인데요.

살코기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껍질부분은 탱탱한 식감이 너무 맛잇었어요.

 

 

깻잎 위에 족발 올리고 그 위에 마늘 올리고 사진에는

마늘까지밖에 없지만 제주도 족발 맛집에서 직접 담군

김치속까지 넣어서 먹으면 그야말로 완벽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건 누룽지인데 나중에 별도로 시켜서 먹어봤답니다 ㅎㅎ

고소하면서도 구수해서 무척 맛있어요.

이곳 매콤한 불족발 메뉴도 있던데 함께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시켜주고 괜찮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거는 제주도 족발 맛집에서 먹었던

족뱅이라는 메뉴인데요. 이 메뉴는 이곳 아니면 먹어볼 수 없었던

제주도 족발 맛집만의 독특한 메뉴인거 같아요

매콤새콤한 골뱅이 무침에 쫄깃한 족발 그리고 탱탱한 면발까지 굿!ㅎㅎ

 

 

제주도 족발 맛집에서는 매일매일 당일 삶은 족발만을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매일 5시 전 후로 족발을 건지기 때문에

하루에도 여러번 족발을 삶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때문에 언제든지 제주도 족발 맛집에 오셔도

말랑말랑한 족발을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여행객들한테도

현지분들한테도 이미 제주도 족발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듯해요

 

 

제가 제주도 와서 족발을 먹게 될 줄 이야 누가 알았을까요 ㅎㅎ

이곳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맛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넘 좋구

왕족발이랑 족뱅이랑 같이 먹으니 배가 터지는 줄 ~ ^^

 

 

이것도 따로 추가 시켜서 먹었던 주먹밥이에요.

불족발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볶음김치와 깨, 참기름, 김가루가 담겨 비닐장갑과 함께 나오는데요

직접 이렇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재밌었어요

 

 

 

 

 

실내모습도 편안하고 아늑한 모습입니다 ㅎㅎ

해불수육이나 해물불족발 메뉴에 들어가는 해물들도 정말

푸짐하게 줘서 저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해물이 반 고기가 반이었던 ㅎㅎ

매운맛이 좋아 매운걸 좋아하는 매니아 손님들한테도 인기 많을거 같아요

 

 

외관은 대략 이런식으로 생겼어요 ㅎㅎ 제주은행 성산지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던 곳이었어요. 오후5시부터 저녁12시까지 운영되니까 참고하세요

그럼 다들 맛난 족발 눈으로 드셔보셨나요 !? ㅎㅎ

나중에 기회되시거든 들러보세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