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제주공항 맛집 : 궁금하면 모슬포식당으로 !

반응형

 

 

친구들과 다녀왔던 제주공항 맛집 모슬포식당입니다

이곳에서 처음 먹어본 문어두루치기 입니다

음식도 대박 맛도 대박이었습니다

돼지고기 두루치기는 먹어봤으나 문어두루치기는 처음 ㅎㅎ

 

 

제주공항 맛집 모슬포식당 문어두루치기에는

데친 통문어와 양피 미나리 팽이버섯 대파 콩나물 양채추 참깨 흑깨 양념장

(냄비에 보이는거 다 적었음ㅋㅋ)

어휴 많이도 들어가네요 ^^

 

 

잘 볶아서 먹어줘야 하니 ~ 데친 통문어를 가위로

싹뚝싹뚝 ~ 아이고 잘도 잘리네 가위가 잘 드네요

손 조심 ㅎㅎ 아이들과 함께 가는 분들은 아이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더욱 더 조심 ! ㅎㅎ

 

 

어느정도 볶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꺄 살짝 매콤한 냄새가

이때 솔솔~ 올라오는데요 너무 맛있는 냄새네요 ㅋㅋ

통문어 크기가 큼직해서 그런지 자르고 나서 보니

양이 더 많아 보이더라구요 ㅋㅋ

 

 

다 익고 나서는 친구들이랑 접시에 덜어서 먹기 ~

하얀 접시에 문어두루치기를 올리니까

문어두루치기가 더욱 돋보이네요 ㅎㅎ

왜이렇게 맵게 생긴거 같지요 ?

 

 

매콤하긴 하지만 밥 위에 올려서 먹으면

매콤한 맛도 좀 중화되고 ^^)/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원래 저도 그렇고 친구들도 그렇고 ~

해산물보다는 고기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용

 

 

제주공항 맛집 모슬포식당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었네요 :-)

고기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문어두루치기 ㅎㅎ

제주공항 맛집 아니면 먹어볼 수 없을거 같아요

 

 

밑반찬들도 같이 나오는데 맛이 좋아요

사장님께서 직접 음식들도 준비하시기 때문에

음식의 맛도 변하지 않구요 ^^

그래서인지 단골분들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데친 통문어만 있는게 아니라 콩나물이나 양파 등 다른

야채들도 들어있어서 통문어랑 함게 먹기에도 괜찮구요

그냥 야채들만 집어먹는 것도 맛있어요

일단 양념이 워낙 맛있네요 ㅎㅎ

 

 

제주공항 맛집 문어두루치기 통문어 빨판 좀 보세요

큼직한 것이 제법 크기가 컸다는게 느껴져요

그리고 힘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싱싱할 수록 힘도 좋았겠죠 !?

제주공항 맛집 모슬포식당 문어두루치기도 맛있었는데

이곳에 오니 다른 음식들도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해물탕도 유명한 곳이던데 다음에는 해물탕 먹어보고 싶어요.

 

 

이건 성게미역국이에요 ! 성게알과 미역이 들어가 있는데

성게알과 미역의 조화가 생각보다 괜챃던데요 ? ㅎㅎ

영양가도 풍부할거 같고 국물도 시원하면서도 감칠맛나용ㅋ

 

 

보리밥도 이렇게 나오는데요. 보리밥 특유의 구수한 맛도 좋고

여기에 두루치기 양념 넣고 비벼서 먹는 것도 완전 맛있어요

전문 철판 볶음 요리가 부럽지 않은 맛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제주공항 맛집 모슬포식당에서는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다양한 별미들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었어요

때문에 이곳에 오면 찾아다닐 번거로움이 없겠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A 코스 메뉴도 있는데 기본반찬이 귀한

전복초무침도 나왔던 ~ ㅎㅎ 넘넘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이곳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선덕로5길 18 위치하고 있어요.

전화번호는 064-743-1110 이구요.

연중무휴더라구요. 오전10시부터 저녁10시까지 운영돼요.

건물 바로 앞에도 공영주차장이 있구요.

신제주도청 뒤 지방경찰청 후문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