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제주중문맛집] 기대 이상이었단 제주중문맛집 대기정

반응형

 

 

 

아프리카박물관 다녀오는 길 눈 앞에 대기정

이라는 곳이 있길래 다른데 찾아가기 귀찮기도

해서 별 생각 없이 들어갔던 제주중문맛집

 

 

제주향토음식 전문점으로 왠지 엄청

기대도 됐다. 그런데 군것질을 하는 바람에

밥 생각은 안나고~ ㅠㅠ)/

그래도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제주중문맛집으로 들어가보았다.

 

 

복을 부르는 고양이가 반겨주고 있다 ㅋㅋ

제주중문맛집은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웠고

뭔가 일본풍의 느낌도 살짝 나는 그런 곳이었다.

 

 

군것질을 많이 하는 바람에 밥 대신 주문했던

전복죽. 옥돔구이도 주문했었는데 우선

전복죽부터 설명할게요 ㅋㅋㅋ

 

 

제주중문맛집 대기정은 사장님이 9년째 요리를 하시는 집으로 유명해요
그런게 있어요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다보니 더더욱 신경을 쓰는게
음식에 티가 난다니깐요 ㅎㅎ 제주중문맛집 대기정의 전복죽은
그야말로 통 전복이 들어가는 알찬죽!

 

 

제주도에 와서 전복죽의 오리지날 색은

 요런 색이란걸 알아 버렸죠. 전복죽의 묘미는 바로 전복의

내장에 있다는 것! 제주중문맛집 대기정에서 저는 알아 버렸던 거예요 ㅋㅋ

 

 

정말 맛있어요 ㅎㅎ 통으로 전복이

 들어가서, 씹는 맛도 일품이고

제주중문맛집의 전복죽은 양념도 잘 되어 있어

사실 다른 반찬도 필요 없을 정도

제주중문맛집 에서 제대로 된 전복죽을 먹은거죠.

일반 식당에서 먹는거랑은 역시 틀리더라구요.

 

 

건강에 좋은 전복, 당일 아침에 잡아온

전복을 슝슝 넣고 샥샥 먹으면 캬.. 입맛도 돌아오고

건강도 돌아오는 느낌이지요!

 

 

이날 군것질 했던걸 정말 후회했다니깐요

안그랬으면 제주중문맛집에서 다른 음식들도

막 먹어봤을텐데 말이죠 ~ ㅠㅠ

 

 

그리고 옥돔구이예요. 다들 갈치구이 고등어구이만.

제주중문맛집에서 드시곤 하는데, 이이 옥돔구이도 완전 제주도 오면 꼭 드셔봐야 하는 음식

제주도산 옥돔을요,오븐에 구워서 완전 쫄깃쫄깃 기름 쫙!

 

 

옥돔은 원기회복에도 너무 좋은 음식인데요,

살 자체가 탄력이 있어서

제주중문맛집에서 옥돔구이 먹으면 입맛도 돌고!

또 원기회복도 된답니다.

 

 

요건 산후조리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짭짜름 간이 제대로 되어 있어서

밥도둑이예요! 다른 반찬 정말 필요 없었던

두가지가, 전복죽과 옥돔구이였다는 ㅎㅎ

 

 

이곳은 중문관광단지안 아프리카박물관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서 초행길인 관광객들도 찾기도

쉽겠더라구요 :) 그리고 근처에 컨벤션센터도 있어서

세미나 손님들도 많이 오시는거 같았구요 ㅋ

 

 

다른 음식점들은 점심이나 저녁만 가능한데

제주중문맛집은 아침식사도 가능하기 때문에

주변 펜션에 머무르는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오는거 같았어요.

 

 

캬캬 정말 맛나게 생겼죠 !?

다음에 제주도 오면 제주중문맛집에서 다른

음식들도 먹어 보고 싶어요 제발~ㅋㅋ

 

그럼 제가 다녀왔던 제주중문맛집 소개해볼게요.

제주중문맛집 위치와 주소 그리고 연락처 적을게요

 

이곳은 서귀포시 대포동 1787 위치하고 있구요

중문 아프리카 박물관입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화번호는 064-739-1041 이구요

주차도 20여대 정도 가능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8시30분 ~ 밤9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