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

애월맛집에서 먹었던 활오복탕은 뚱딴지에서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번에 친구들과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지용

좀 뭔가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알게 된 애월맛집 뚱딴지라는 곳이었어요.

 

 

이곳에 활오복탕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음식 특허등록까지 되어있다는 와우 ㅋㅋ

근데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셔도 솔직히 뚱딴지 활오복탕

진짜 이색적이고 맛있어보이지요?ㅋㅋ

 

 

애월맛집 뚱딴지 활오복탕은 오골계 활전복 활문어

이렇게 들어가는데요 우선 오골계를 먹고 나서~

활전복과 활문어를 먹는 것이 순서입니다 ㅋㅋ

 

 

쫄깃쫄깃한 오골계 :) 오골계 못드시는 분들

계시잖아요 그런분들은 활전문탕으로 드시면 되구요

참고하시길 ^^ 활전문탕에는 오골계가 없이 전복과 문어만 들어가요!

 

 

따뜻한 국물과 함께 애월맛집 뚱딴지에서

먹으니까 얼어붙은 몸도 싹 녹여주는거

같고 기분도 개운해지고 좋더라구요 :)

 

 

애월맛집 뚱딴지는 이색적인 테마 식당으로도

유명한데요. 제주 최초로 성을 테마로 한

식당이기 때문에ㅋㅋㅋ 와보시면 알 듯ㅋ

근데 재미있어요! 온통 포토존임ㅋㅋㅋ

 

 

 

애월맛집 뚱딴지 활오복탕~ 오골계를

다 먹고나서는 이제 활전복과 활문어를

넣어서 먹어주면 되거든요~ㅋㅋ

 

 

 

 

이렇게 또 푸짐하게 올라갑니다

양이 참 어마어마하죠 ?

애월맛집 뚱딴지에서 활오복탕을 드셨던 분들은

택배로 그렇게들 ~ 많이 보내신다구 ㅋㅋㅋ

 

 

친구들도 다 보내길래 저도 대세에

동참하여 집으로 보내봤는데요

집에서 엄마 아빠가 엄청 좋아하셨었어요 ㅋㅋ

택배로 발송하면 1.5리터짜리 육수가 서비스로

하나 더 주시는데 이 육수가 2만원짜리 ㄷㄷ

사장님 감사합니다 ㅋㅋㅋ

 

 

활오복탕은 애월맛집 뚱딴지 아니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정말 이곳에만 있는 그런 메뉴인거 같아요

 

 

활전복과 활문어가 푹 익고나면 먹을 수 있는데요.

그냥 육안으로 보시기에도 그 싱싱함이

동영상에서도 느껴지시지요^^?

 

 

 

 

문어랑 전복까지 다 ~ 먹고나서는 다시

녹두찹쌀밥을 넣고 먹습니다 ㅋㅋ

국물 맛이 어찌나 담백한지요 ㅋㅋㅋ

오골계 전복 문어 들어간걸로도 모자라

여기에는 갖가지 몸에 좋은 한방재료들도 들어가 있어서

국물 맛이 예술이예요 정말ㅋㅋ

 

 

애월맛집 뚱딴지의 활오복탕을 더 효과있게

드시려면은 한라산 등반 전에 드시거나 등반 후에 드시면

참 좋다고 해요 한라산 등반 전에 드시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서

거뜬하게 한라상 등반이 가능하구요

등반 후에 드시면 떨어진 기운을 충전시켜준다네용^^

 

 

애월맛집 뚱딴지에서 식사하신 분들은

말이랑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었고

타볼 수도 있어요 ~ 저는 근데 둘다 안하구 지켜봤어용ㅎㅎ

 

 

그리고 애월맛집 뚱딴지 에서 귤도 시식해볼 수 있었는데요

뚱딴지 사장님 친언니께서 운영하는 농장에서

친환경적으로 재배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맛도 좋구~~ㅋㅋ

 

 

이곳 위치정보 적어볼게요^^

이곳은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2814-1번지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도 20여대 정도 가능해 보였어요

영업시간은 오전10시 ~ 밤11시 였구요

전화번호는 064-799-2085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