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생활

[조경업체] 할머니댁에 심을 소나무 알아보러 조경업체 소나무조경 다녀옴^^

반응형

 

 

이날은 식구들과 함께 조경업체 알아보러

소나무조경 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 779번지  이구요.

김상현 소나무 아저씨 가 바로 조경업체 소나무조경 사장님이셨어요 :)

 

 

 

조경업체 소나무 아저씨 첫인상은

푸근푸근 ~ 사장님 포스라기 보다는

자연인 같은 느낌이셨어요 ㅋㅋ

 

 

조경업체 식구들이 찾아온 이유는

시골 할머니댁 마당에 나무가 없어

여름이면 너무 뜨거워가지고 소나무를

심기 위해서 찾아왔었어요~

 

 

여름에 그늘이라도 있으면 그 아래서

할머니 일도 하셔도 되고 하니까

아빠가 항상 그런게 신경 쓰이셨나봐요 ㅋ

그래서 조경업체 막 여기저기 여쭤보시고

다니셨었는데 조경업체 로는 소나무 조경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조경업체 소나무 조경은 사장님이 소나무만 40년 이상

키워오시고 중대형 조경을 해오셔서

노하우도 굉장히 많으시니까 ㅋㅋ

조경업체 로서 경력도 많으시니 믿음도 많이 가셨던거죠^^

 

 

조경업체 소나무조경은 펜션, 전원주택, 리조트, 별장, 기업등 조경공사도

가능하고 예쁜 나무들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조경업체 였어요.

 

 

저희 식구들도 조경업체 소나무조경 가서

조경업체 소나무아저씨가 키워오신

나무들을 쭉 ~ 봤는데

와 정말 크고 작은 소나무들이 참 예쁘고 멋있더라구요

 

 

그런데 조경업체 사장님이 너무 바쁘시니까

항상 미리 스케줄을 잡아놔야 해요 ㅋㅋ

연락처는 010-5290-2504 였어요 ㅋ

 

 

모든 나무도 직접 고를 수 있고

상담도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나중에 조경업체 에서 사후관리 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시골 할머니댁에는

곧 조경업체 소나무조경에서 예쁜

나무를 심어주실꺼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