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놀이

[드레스대여] 회사 파티를 위해 드레스대여 크리스탈연주복 ^^*

반응형

 이번에 회사에서 파티를 기획중에 있거든요 :)
바로 할로윈데이 때 !
저는 여신컨셉 하고 싶어서 ㅋㅋㅋ 드레스대여 미리 벌써부터
알아보고 있답니다.

 미리 준비해두고 기획도 하는 것이 제 담당이라
저 혼자 분주하네용ㅋㅋ 이곳은 드레스대여 할 수 있는
크리스탈연주복 이라는 곳인데요
전 이곳에서 드레스대여 를 하기로 했답니다.

 한번의 파티 때문에 드레스를 구입하는건
솔직히 오바잖아요 돈도 많이 들고 ㅠ
그래서 드레스대여 크리스탈연주복 에서 드레스대여 하는건데요 ㅋ
드레스 고르는 것도 넘 재밌더라구요

 드레스대여 할 수 있는 크리스탈연주복은
예술의전당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참 쉬웠었어요-
아, 전 평일에 다녀왔었어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문을 닫는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디자인이에요 -
드레스에 달려있는 저걸 뭐라고 해야하나요......
저게 아무튼 조명 받으면 반짝 거리는 것이
참 예뻐보일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드레스대여 할 수 있는 곳은 이곳 말고도
많이 있지만 많은 드레스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는 곳은
크리스탈연주복이라고 하네요
때문에 다양한 드레스도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이곳에서 드레스를 맞추게 되면 다양한 변화를 주기위해
바리에션 포인트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준다고 해요
그래서 두고두고 새로운 변화를 주면서 입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제가 크리스탈연주복 에서 드레스대여 한 이 드레스는
밑에 겹겹이 있는 치마와 예쁘게 수놓아 있는 것들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 컨셉이 여신 여왕 컨셉이라
여기에 왕관을 쓰면 완전 딱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게다가 하체가 더욱 길아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얼른 회사에서 파티하고 싶어져요 :)
회사에서 하는 첫 파티인데 잘 해내고 싶네요 ㅋㅋ
드레스대여 할 경우에 드레스 뿐 아니라
볼레로나 리본 코르사쥬 같은 것들도 챙겨주셔서 굳이 따로 다시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ㅋ

드레스에 맞는 악세사리도 이곳에서 대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크리스탈연주복에서 다 해결할 수 있어요
저도 드레스대여 하면서 필요한 악세사리들을 함께 대여 해놨답니다^^
크리스탈 연주복 의상을 입은 예쁜 사진을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서
의상대여 50% 할인권도 제공하신대요 +_+ㅋ

이곳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51-80 동광빌딩 4층 크리스탈 드레스 예요.
예술의 전당 맞은편이구요
전화번호는 02-514-5763 영업시간은 10시에서 밤7시까지 입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쉬고, 2,4번째주 토요일은 휴무입니다.
드레스를 입어봐야 하기 때문에 원활한 상담을 위해 예약은 필수에요 ^^

가시는 방법 설명할께요.
3호섯ㄴ 남부터미널역 5번출구, 예술의 전당 정문에서 서초역 방면으로
횡단보도 건너면 '커핀그루나루'가 있는데 그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패션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근석 헤어스타일  (0) 2012.04.23
이효리 화보집  (0) 2012.04.23